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난 연어킬러다 연어를 정말 좋아한다 

근데 요즘 연어무한리필집이 많이 사라졌다 

그래서 나는 연어를 오지게 먹을 수 있는 초밥뷔페를 다녀왔다

 

보라매 맛집 뷔페 추천- 쿠우쿠우 

 

여기있는 연어 내가 다먹은듯하다

보라매공원쪽에 위치한 쿠우쿠우
가격은 휼륭하다 이정도면 뭐..... 비싸다 ㅠ.ㅠ
주말 저녁시간대라 사람들이 정말 많았다
본격적으로 담아보자
내가 좋아하는 초밥 종류가 너무 많음 
그중에서도 나는 연어를 공략한다
각종 샐러드도 즐비
얼른 배채우고 후식도 먹어야지
진짜 많이 가져왔다 나혼자먹는거냐고? 아니다 친구들과 먹는거다
개인적으로 갈비는 고무줄인줄알았다
죄다 연어밖에 없다 연어는 다 내꺼야 내꺼!
이건 무슨 연어길래 접시에 고급지게 담겨져있지? 여튼 맛있었다
1차 공격을 끝내고 나는 다른 음식들이 뭐가 있나 살펴봤다 저 꽃게튀김 진짜 존맛탱
여기는 튀김류
닥치고 초밥뷔페니 초밥을 더 많이 가져왔다
튀김도 몇가지 가져오고 이렇게 먹으니 나의 배는 터질려고했다 
이제 후식으로 와플이라는걸 먹어보자
초코분수가 있었다 나의 얼굴을 담구고 싶었다
과자 종류도 엄청 많다
빵도 너무 많아 ㅠ.ㅠ 나 돼지되겠어 ㅠㅠ
과일은 잘 안먹는다 빠이
진짜 쿠우쿠우에서 배 터지게 먹고 왔다

보라매 맛집 뷔페 추천- 쿠우쿠우 

 

내가 가본 쿠우쿠우는 보라매점과 인천점인데 느낀점은 정말 맛있다라는거다

초밥의 종류도 많고 사이드메뉴도 많아서 정말 좋은듯 특히 신선하게 초밥이 바로바로 나와서 너무 좋은거같다 다음에도 시간이 되면 또 가봐야지 다른지점으로! (내 돈 내고 내가 쓰는 후기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