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요즘 따라 떡볶이가 너무 먹고 싶어서 즉석떡볶이 맛집을 찾아다닌다 

우리 집 주변 떡볶이집은 다 가본듯 폭풍검색하다가 발견한 진짜 즉석떡볶이 맛집

 

홍대 연남동 맛집 - 또 보겠지 떡볶이 레전드 맛집

 

떡볶이도 맛있지만 감.튀가 레전드였던 집

연남동에 위치한 또 보겠지 떡볶이 맛집
홍대에도 지점이 여러군데가 있다 여기는 붕붕허니비점
올라가는길 포스터가 눈에 띈다
주말에는 브레이크 타임이 없다 있는줄 알았는데 없다
또 보겠지 떡볶이 집은 대기줄이 정말 길다 나도 20분정도 기다렸다
얼른 들어가고 싶다
포장도 가능하다
대기할때 미리 메뉴를 순서대로 적어 놓을 수 있다
각 지점 휴무와 브레이크 타임
사람이 정말 많았다
가게가 옛날 문방구 느낌이 물씬 풍겼다
드디어 나온 즉석떡볶이
내가 좋아 하는 떡
냄새와 비쥬얼 그리고 맛은 진짜 너무 내 스타일이였다
진짜 너무 맛있어 ㅠ.ㅠ 왜 맛집인지 알겠다
감자튀김 진짜 이건 레전드다 
이거 먹으러 오는사람이 있을정도다 정말 맛있다
하나 있는 계란은 내꺼야!
즉석떡볶이를 다 먹고 꼭 먹야하는 게 있다 바로 볶음밥!
레전드... 볶음밥 진짜 비쥬얼 맛 최고다 진짜
완전 배부르게 잘 먹고 왔다 ㅠ.ㅠ

홍대 연남동 맛집 - 또 보겠지 떡볶이 레전드 맛집

 

왜 이곳이 맛집인지 알게 되었다 기다려서 먹을만하다 

가게 분위기도 좋고 맛도 좋고 물론 기다리는 시간이 오래걸리긴하지만 그래도 최고다

떡볶이도 맛있었지만 난 감자튀김이 진짜 최고였던거 같다 볶음밥도 ㅠ.ㅠ 

다음에는 포장해서 와야겠어!! ( 내돈 주고 내가 쓰는 후기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