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영등포 타임스퀘어로 나는 영화를 많이 보러간다 

영화를 보고 출출한 나머지 어딜 가볼까 하다가 이색 피자집이 있다고해서 다녀왔다

 

영등포 타임스퀘어 - 폭탄피자 더 플레이스 

 

이게 피자여? 폭탄이여?

영등포 타임스퀘어에 위치한 더 플레이스
타임스퀘어 1층에 위치해 있다
깔끔한 인테리어 가게가 되게 크다
폭탄피자가 구워지고 있는 아궁이?
주방이 훤히 보이는 가게다 좋다 좋아
더 플레이스 메뉴 1
더 플레이스 메뉴 2
더 플레이스 메뉴 3
더 플레이스 메뉴 4
자몽에이드와 콜라를 시켰다
해산물 파스타인가? 기억이 안난다
맛은 존맛탱! 하지만 비쥬얼은 고무줄인줄 ㅋㅋㅋ
이게 무엇인가? 이게 정녕 피자란말인가?
오마이갓 안에 정말 피자가 들어있다 맛은 그럭저럭 ㅠ.ㅠ 내가 원한 피자맛이아니야
각종 소스와 함께 아주 맛있게 잘 먹었다 

영등포 타임스퀘어 - 폭탄피자 더 플레이스 

 

피자는 정말 특이했지만 내가 원하는 피자맛이아니였다

뭐 좋아하는 사람은 좋아할 수도 있겠지만 토핑이 별로 없는 피자는 내 입맛에 안맞는다 

그래도 한번쯤은 먹어 볼만 한 이색 피자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