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오늘은 쉬는날이다 그래서 나는 밖에 나가서 여유를 즐기고 왔다 

밖에 나가면 또 고민하는것이 먹을것이다 그렇다 오늘도 오지게 먹어볼꺼다 

 

강남역 맛집 - 바비레드

 

뭐야? 밥이 빨개???

강남역에 위치한 바비레드
대기하는곳인가?
대기하는곳이 쓸대없이 이쁘다
일단 들어가보자
주문서 우리가 먹고싶은걸 체크해준다 
오잉? 셀프바가 있다고?!
바비레드 메뉴 1
바비레드 메뉴 2
바비레드 메뉴 3
바비레드 메뉴 4
주문을 하고 나면 이런 형광봉을 준다 
많이 시킨건가? 적당하지?!
와인같은가? 아니다 물이다
콜라말고 나는 자몽에이드를 시켰다
크림파스타 두둥탁!
소스가 떡볶이 소스같았다 중독성 있고 맛있었다
샐러드 스테이크 이거 진짜 존.맛.탱
잘먹겠습니다!
샐러드 파스타에 들어가있는 고기 두툼하고 맛있었음
사진으로 보니 비쥬얼이 똥이네?
크림파스타 안에 들어가있는 갈비살
아참 여기는 셀프바가 있다 뭐가 있냐구? 밥과 김가루!!!
밥이 빨개 그래서 가게 이름이 바비레드인가?
파스타에 남은 소스에 밥과 김가루를 넣고 보벼보았다
진짜 파스타와 스테이크와 리조또를 먹는 기분이 들었다 배가 너무 터질꺼같았음 

강남역 맛집 - 바비레드

 

파스타와 스테이크 정말 맛있었음 너무 맘에 드는게 솔직히 2명이서 파스타와 스테이크 먹으면

배도 안차는데 밥과 김가루가 있으니 배불리 먹을 수 있음 

분위기고 좋고, 맛도 좋고, 다음에 또 가야겠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