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오랜만에 잠실에서 놀다왔다 잠실 롯데몰은 진짜 너무 크다 

그러다 보니 먹거리,놀거리도 정말 많은편이다 

오늘도 꾸덕하고 느끼한 음식을 먹고 싶었던 나 그래서 다녀왔다

 

잠실 롯데월드몰 맛집- 캘리포니아 피자키친

 

가게가 너무 이쁘자너~

잠실롯데몰에 위치한 캘리포니아 피자키친
사실 여름에 다녀왔는데 지금 포스팅한다ㅋㅋㅋㅋ
가게 인테리어 굿굿굿!
캘리포니아 피자키친 메뉴 1
캘리포니아 피자키친 메뉴 2
캘리포니아 피자키친 메뉴 3
기본세팅
자몽에이드는 언제나 맛있다
꾸덕한 크림파스타 대령이요~ 
꾸덕꾸덕하니 내 입맛에 딱이였다
이렇게 돌돌 말아서 주댕이에 넣으면 개꿀맛
피자까지 시켰다 페퍼로니 피자
피자는 무난무난한 맛이다
파스타와 피자까지 다 먹고 와서 배가 터지는 줄 알았다

잠실 롯데월드몰 맛집- 캘리포니아 피자키친

 

이 집 롯데몰에선 유명한 곳 인듯 가게 분위기도 좋고, 모든 직원들이 너무 친절하다 

무엇보다 외국인이 서빙도 하는데 한국말할때면 어찌나 귀여우시던지 ㅋㅋㅋㅋ

맛도 좋고 분위기도 좋고 친절하고 다음에 또 가야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