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먹는 즐거움때문에 산다 저번에 여의도에 있는 한우집을 다녀오고 나서 

요즘 돼지고기 보단 한우를 먹고 싶다는 새악밖에 안든다

그래서 인터넷으로 폭풍 검색 도중 발견한 맛집!!!

 

합정소고기 맛집- 수요미식회에 나온 밤새우리

 

입에서 살살 녹아서 먹었는지 기억이 안남 ㅠ.ㅠ

합정에 위치한 밤새우리
수요미식회에 나왔다고 한다
가게 내부는 아담하지만 분위기 있다
밤새우리 메뉴 1
밤새우리 메뉴 2
밤새우리 메뉴 3
기본상차림 1
기본상차림 2
된장꿍~
육회는 정말 쫀득하고 너무 맛있었다
소고기 등장이요!!!
빛깔이 조명때문에 이쁘게 나오진 않았지만 정말 예술이였음
작은 화로에 직접 구워서 한점한점씩 먹으니 정말 꿀맛 ㅠ.ㅠ
살짝만 구워서 먹어보았다 정말 입에서 사라졌다
팽이버섯꼬치 이거 진짜 씹는 식감이 정말 예술이였음
추가해서 더 먹었다 ㅋㅋㅋㅋㅋ
소고기 육전 
이거 무슨 동그랑땡처럼 생겼는데 레알 술도둑이였다
시원한 맥주로 마무으리!!!

합정소고기 맛집- 수요미식회에 나온 밤새우리

 

가게도 아담하니 좋고 (난 별로 큰 가게를 안좋아한다 왜냐면 시끄러워서 ㅋㅋ)

맛도 좋고, 사장님도 친절하시고,분위기도 좋고 내가 갔을때 소개팅을 하는 남녀가 있었는데 

소개팅자리로도 좋을꺼같고 가족끼리 가도 정말 좋을듯하다 

 

다음에 또 가야지 (내 돈 내고 내가 사먹은 후기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