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얼어 디지겠다 가산디지털단지역 근처에서 머리를 자르고 출출한 배를 

움켜쥐고 맛집을 찾아다녔다 하지만 시간은 10시가 다 되어가서 술집이외엔 열지 않았다

그러다가 내가 좋아하는 닭꼬치가 보이는 포차 안으로 들어가게 되었다

 

가산디지털단지역 맛집포자- 장군닭꼬치 

 

인생 맛집을 찾았다

가산디지털단지역에 위치한 포자 장군닭꼬치
신에게는 아직 12가지의 닭꼬치가 있다고 합니다
닭꼬치 종류가 오지게 많았다
나는 배가 너무 고프기에 모듬세트를 주문했다
포차가 다른곳에 비해 작았지만 아늑하고 진짜 따뜻하고 좋았다
치킨토마토스튜 (신메뉴)
이거 먹다가 진짜 웃음이 사라지지않았다 너무 맛있어서
이 빵은 진짜 레전드
주문한 4종류의 닭꼬치 진짜 미쳤다 비쥬얼
치즈닭꼬치 진짜 개맛있어
양념닭꼬치 이거 입에서 사라집니다
데리야끼 닭꼬치 진짜 존맛탱
윙구이인데 진짜 부드럽고 입에서 녹는다
진짜 비쥬얼도 파슬리 뿌려가지구 더 먹고 싶어지게 만든다 ㅠ.ㅠ
닭꼬치에 맥주한잔 크윽~

가산디지털단지역 맛집포자- 장군닭꼬치 

 

진짜 최고의 맛집을 찾은 기분이였다 너무 맛있었어 ㅠ.ㅠ 

이런 포차에서 술 오지게 먹고 취하고 싶었다 닭꼬치가 진짜 인생 레전드맛이였다 

나의 역대급 닭꼬치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만큼... 또 가고싶다 ㅠ.ㅠ

내돈 내고 내가 쓴 글이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