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https://www.youtube.com/channel/UCla4trybSwPIpNj58p3trGg?view_as=subscriber

 

긔긔완TV

여러분들에게 유익하고 재미있는것만 보여드리겠습니다. 더빙/게임/리뷰/실험/일상 다 조져보겠습니다. 생방송은 월금토 오후 8시~10시까지 / 영상 업로드 내맘대로 구독과 좋아요 알람설정 부탁드려요~

www.youtube.com

요즘 느글느글한 음식만 먹게 된다 그러면서 늘게 되는 나의 뱃살 

곱창을 먹고 싶어서 네이버에 폭풍검색!!!

나의 주변에서 핫한 곱창집을 다녀왔다

 

영등포 맛집 - 천사곱창

 

새로생긴지 별로 안된건가? 인테리어 깔끔? 맛도 좋네

영등포역 먹자골목에 위치한' 천사곱창
​영업시간
늦은시간에도 사람은 정말 많았다 (메뉴판이 너무 멀다 ㅠ.ㅠ)
원산지표시 휼륭하다
천사곱창 맛있게 먹는법? 그냥 먹으면 되지 뭐 ㅋㅋㅋ
sns에 천사 곱창 관련 사진을 올리고 사장님에게 보여주면 음료수를 주신다
천사곱창 메뉴 (나는 모듬곱창을 시켰다)
보이는곳에서 곱창을 요리해주신다
기본상차림
육회는 쫀득쫀득 양이 적어서 아쉬웠음
이건 미안한데 먹질 않았다 그냥 맹물같아서 먹기가 좀 그랬다고 할까나? 
천사곱창 ' 모듬곱창' 비쥬얼 대박이다
떡이 튀겨진건가? 떡이 정말 맛있었다
진짜 너무 맛있었음 ㅠ.ㅠ 비린내도 안나고 정말 맛있음
부추랑 같이 먹으면 진짜 개 꿀맛
파절이랑도 같이 먹어봤다 내 입에서 이미 사라져있는 곱창
너무 배부르게 먹었다 ㅠ.ㅠ 2인분이지만 양은 정말 많았다 두명이서 갔는데 배 터질뻔
곱창집에 오면 아무리 배불러도 '볶음밥'은 빠질 수가 없지
하나만 볶아 달라고했는데 양이 왜케 많아? 두공기 해주신거같아...
치즈랑 같이 먹으니 맛있긴 했는데 너무 많아서 결국 반정도 남기고 왔다 ㅠ.ㅠ 지금보니 먹고 싶다
진짜 배 터지게 먹고 왔다

영등포 맛집 - 천사곱창

 

천사곱창 생긴지 얼마 안된거같다 아닌가? 내가 지나가다가 못본건가? 영등포 곱창집은 구공탄을 많이 갔는데 이젠 천사 곱창도 많이 갈듯 비린내도 없고 맛도 진짜 너무 맛있고 또 먹고 싶어지는 맛임 

특히 볶음밥 비쥬얼과 맛은 잊을 수가 없다 ㅠ.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