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또 타임스퀘어를 다녀왔다 타임스퀘어는 나의 놀이터이다 

내가 좋아하는 전자제품을 보고 배가 출출하여서 특별한 음식을 먹으러 가봤다 

 

영등포 맛집- 온더보더 타임스퀘어점 멕시칸 타코

 

처음가봤다 근데 너무 맛있었다

저녁시간대라 사람들이 오지게 많았던 온더보더
디자인이 이뻐서 그냥 찍어봤다
도시락 세트도 팔고있다
온더보더 메뉴 1
온더보더 메뉴 2
온더보더 메뉴 3
온더보더에서 기본으로 제공하는 타코
칠리소스
칵테일이였던가? 기억이 안난다 나는 술을 못먹으므로 노맛이였다
드디어 주문한 음식이 나왔다
이거 생각보다 양이 너무 많았다
샐러드 맛있쪙
피자같으면서도 빈대떡같은너는 맛있었다
그냥 다 필요없고 내입맛에 너무 맛있었다
감바스였던가? 새우가 탱글하니 너무 맛있었음
이건 이름이 기억안난다 비쥬얼이 먹기싫은 비쥬얼이였다 안먹었다
아주 잘 먹었다 배부르게!!!

영등포 맛집- 온더보더 타임스퀘어점 멕시칸 타코

 

매번 지나가면서 보기만 했던 곳인데 이색적이고 좋았다 

다만 아쉬운건 2인메뉴가 너무 배가 부르다는것이다 ㅋㅋㅋㅋㅋㅋ3인이 먹어되 될꺼같은데?!

여튼 다음에 친구랑 또 가야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