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오랜만에 닭볶음탕이 너무 먹고싶었다

원래 가던곳이 있었지만 오늘은 안가본곳을 가고 싶었다 그래서 다녀오게 된 곳

 

구로디지털단지역 맛집- 닭볶음탕이 맛있는 정정아식당 (mbc맛있는 tv방영)

 

국물을 맛보고 너무 내스타일이였음

구로디지털단지역 근처에 위치한 정정아 식당
늦은시간이라 사람들은 별로 없었다 마감이라서 그러신가?
정정아 식당 메뉴1 나는 닭볶음탕 소짜리를 시켰다
기본반찬은 이렇게 나온다
휴대용가스레인지 되게 오랜만에 본다
주문한지 5분도 안되어서 나온다 비쥬얼보소
소짜리인데 되게 많았다 2인분이라던데 3명은 먹어도될듯
크으 닭볶음탕은 역시 감자지
닭다리는 내꺼다

구로디지털단지역 맛집- 닭볶음탕이 맛있는 정정아식당 (mbc맛있는 tv방영)

 

그냥 생각없이 가본 식당인데 국물때문에 빠지게 되었다 

국물에 소주한잔먹으면 정말 꿀맛일꺼같았다 닭도 부드럽고 쫄깃했다 

국물은 너무 매콤하고 맛있어 ㅠㅠ 다음엔 가서 볶음밥까지 먹어야지 

(내돈 주고 내가 쓰는 후기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