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요즘 내가 책을 읽는다고 까불고 있다 어릴적에는 그렇게 읽으라고 해도 안읽었는데

여튼 책을 사고 배가 고파서 무엇을 먹을까 고민하다가 이번에 꽤 크게 생긴 햄버거 가게를 가기로 했다

 

영등포 맛집 - 쉑쉑버거 (쉐이크쉑 영등포 타임스퀘어점)

 

오 이게 바로 사람들이 극찬한 버거라는거지?!

영등포역 타임스퀘어 1층에 위치한 쉐이크쉑 
들어가기전 메뉴를 살펴본다
아니 왜 왜이렇게 커? 진짜 오지게 크다
쉐이크쉑 메뉴 1
쉐이크쉑 메뉴 2
두근대는 마음으로 진동벨을 잡고 기다린다
??? 이건 뭔가 싶었는데 손을 닦아주는 기계다 진짜 대박이다 이건 ㅋㅋㅋ
빨대랑 마요네즈 그리고 후추 소금이 놓여져있다
난 케찹충
드디어 나왔다 색감 너무 좋고 
이건 버섯을 튀긴 패티가 들어간 햄버거인데 안에 치즈가 들었다고 한다
기본 쉐이크쉑 버거 (이름이 다 기억이 안나네)
감자튀김은 역시 버거킹이 짱이다 밍밍해 ㅠㅠ
치즈와 케찹
이 콜라가 3300원이다 나는 1.5리터 콜라주는줄 알았는데 ㅠㅠ 너무 비싸
빵이 쫀득쫀득하다 패티는 버거킹 패티처럼 불맛이 강했다 여튼 맛있쪙 ㅠ
치즈 흘러 내리는거 보소 너무 뜨거워서 입천장이 사라질뻔했다

영등포 맛집 - 쉑쉑버거 (쉐이크쉑 영등포 타임스퀘어점)

 

 내가 기대한 맛은 아니었다 사람들이 줄서서 먹기도 하길래 대단한 맛이 있겠구나 생각했는데

그 정도는 아니였다 내 입맛이 거지같은가? 그래도 맛있게 잘 먹었다 

빵이 쫀득한게 특이했고 버거맛도 나쁘게 않았고 매장도 깔끔해서 좋았고 다음엔 버거킹 가야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