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요즘 강남갈일이 많네~ 왜가는거지? 먹으러가는건가?ㅋㅋㅋㅋㅋ

여튼 이른 저녁을 먹고 카페에서 작업 좀 할께 있어서 강남 카페거리로 갔다 

강남 카페거리에서 발견한 카페 집인줄 알았다

 

강남 디저트 카페 - 여심저격 달달카페

 

너무 이쁘자너 ㅠㅠ

강남 카페거리에 위치한 달달카페
일반 주택을 개조해서 만든 카페인듯
수제 초코렛인가? 초코들이 가득했다 
가게 내부는 완전 크다 작을 줄 알았는데
2층에 올라오니 요리하는곳도있었다 대여하시는건가?
분위기 너무 좋고
2층 분위기가 너무 좋았다 앞에 보이는 목련꽃은 그냥 기분좋게 만들어준다
달달카페 메뉴 1
달달카페 메뉴 2
수제케익과 카라멜마끼야또,아메리카노 
달달하니 맛있다
커피는 내 취향이 원래아니지만 그냥 분위기에 취해 먹어본다
배터리가 없어서 1시간 무료 배터리 충전까지 했음 개꿀

강남 디저트 카페 - 여심저격 달달카페

분위기도 좋고 조용하니 좋고 맛도 좋고 나중에 강남에서 카페는 여기만 올듯 

앞에 핀 꽃을 보며 책이나 작업하면 너무 꿀일듯 ㅠㅠ 여튼 또 가고 싶음 카페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