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머리가 너무 많이 자라서 파마를 하고싶었다

근데 지금 우리 집 근처 미용실은 내가 맘에 드는곳이 없다 ㅠㅠ ( 전에 가던곳이 문을 닫았다 )

돌아다니다가 발견한 미용실 가게는 작은데 사람들이 많이 있어서 나도 모르게 이끌려서 들어갔다

 

신길동 남자 여자 머리 잘하는곳 - j 헤어

 

여기 강추다 미용선생님이 진짜 친절하시고 머리 맘에 듬

신길동에 위치한 j헤어 
이 문구가 보이길래 그 앞에서 예약을했다 할인해주신다길래 ㅋㅋㅋ
j헤어 가격표 동네미용실이라 저렴하다 ( 파마하고 기다리면서 찍은 사진이다)
새로생긴지 한달도 안되셨다고 한다 그래서 그런지 분위기가 좋다 이뻐 
커피 타주신다길래 믹스커피겠지 했는데 아메리카노를 내려주신다 ㅋㅋㅋㅋㅋ 카페온줄알았다
저 손님만 끝나면 내 차례다 헤어선생님은 한분이 계신다 경력은 진짜 오래되셨다고함 (물어봤습니다)
다 하고 계산한 뒤 받은 에센스! 파마하고 선물받은 기분이라 기분이 좋았다  마침 에센스가 필요했는데 말이다

신길동 남자 여자 머리 잘하는곳 - j 헤어

 

머리같은경우는 새로운곳가기가 꺼려진다 누구나 그럴것이다 나도 반신만의하면서 갔는데 진짜 친절하시고 내가 원하는 스타일대로 해주시고 진짜 편안했다 파마 너무 잘나왔네ㅋㅋㅋ

새로 생기신곳이기도하고 너무 맘에 들어서 블로그 포스팅을 해본다

나는 한달에 한번씩 미용실 가는 스타일이라 자주 가야겠다 

 

( 내 돈 주고 내가 쓰는 후기입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