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요즘 바람이 너무 많이 불어서 겁나 춥다

감기 걸릴까봐 밖에 돌아다니기가 무섭다 그래도 나는 집에만 있는 성격이 아니기에 

오늘은 뭘할까 고민하다가 홍대에 재미난곳이 있다고 해서 다녀왔다

 

홍대보드카페추천 - 깔끔한 더 조커 보드게임카페

 

이게 보드게임카페여? 그냥 룸카페여? 너무 좋은데?

홍대에 위치해 있는 더조커 보드게임 카페
더조커 룸카페 운영시간
가격은 휼륭하다 저렴한거 아닌가?
더 조커 보드게임 내부 무슨 만화카페인줄 알았다
어느 카페처럼 먹을것도 팔고 있다
테이블도 너무 깔끔하게 되어있다
더 조커 보드게임만의 이색 아이템 태블릿!
태블릿을 이용해서 먹을것도 주문하고 게임 설명도 듣는다
더조커 보드카페 메뉴판
2명이서 간거라 어떤걸 할지 몰라 고민이였는데 이렇게 추천표도 있다
보드게임 종류는 정말 많았다
가게 내부엔 핸드폰 충전도 할 수 있는곳도 있다
나는 고민끝에 다빈치 코드?를 하기로 했다
이거 생각해보 개꿀잼인데? 처음해보는건데 너무 재미있었다
두번째 게임은 젠가 내가 다 졌다 ㅠ
미션을 완성하면 과자 또는 캔음료 증정! 쉬운 미션이니 다들 해보길!
아주 재미있게 잘 놀다가 갑니다!

홍대보드카페추천 - 깔끔한 더 조커 보드게임카페

 

인터넷으로 검색해보고 간 보드게임카페인데 평이 너무 좋아서 올 수 밖에 없었다 

왜 이렇게 평이 좋지라고 생각했었는데 평이 좋을 수 밖에 없을듯

너무나도 깔끔한 내부와 직원들의 친절함때문이지않을까?

다음에 시간이 되면 또 와야지 재미있었다 

 

(내 돈 주고 내가 쓰는 후기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