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도대체 언제끝날까? 꽃구경도 가고싶고 동물원도 가고싶은데 

도저히 끝날 기미가 안보인다 ㅠ.ㅠ

그래도 집에만 있는건 내 성격상 도저히 용납이 안되기때문에

스트레스 좀 풀려 가고 싶었다 그래서 다녀온 곳

 

영등포 데이트장소 - 훈민정음 플스방 

 

나는 왜케 게임을 못할까?ㅠ.ㅠ

영등포 먹자골목쪽에 위치한 훈민정음 플스방
왜 훈민정음 플스방일까?
이른시간이라서 그런가? 사람이 너무 없어서 좋았다
훈민정음 플스방 이용안내
훈민정음 플스방 필수사항
꽤 깔끔한 게임자리
이게 내방 모니터였으면 좋겠다
플스기계는 매일 소독을 한다고 한다
훈민정음 플스방 게임 메뉴 1
훈민정음 플스방 게임 메뉴 2
오늘은 너다! 근데 너무 어려워 ㅠ.ㅠ

영등포 데이트장소 - 훈민정음 플스방

 

꽤 깔끔하고 만족스러운 플스방이였다 다만 아쉬운것은 게임이 그렇게 많진않았다

내가 원하는게 없어서 그런가 여튼 그렇다 다음에는 축구 게임하러 가야겠다 너무 못해 나는 ㅠ.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