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얼마 전 동생이 자기 남자친구에게 몰래 반지만든다고 같이 가달라고했다 

왜 나를 끌고가는거야? 손가락이 비슷해보여서 데려간다고한다

그래서 다녀왔다 동생이랑 반지 만드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커플반지만들기 이색데이트로 추천 강남 <반지카페8그램> 

 

뭐야? 죄다 커플이자나?ㅋㅋㅋㅋㅋㅋㅋㅋ

강남역에 위치한 반지카페 8그램
비싼건가 싼건가 모르겠다
일요일이라서 그런지 커플들이 쫌 있었다
보석명칭? 아마 반지 가운데에 넣을 큐빅을 이야기 하나보다
이건 반지에 새길 이모티콘
반지카페 8그램에 이벤트
반지 샘플이였다 내가 남친도 아닌데 이것저것 껴봤음...ㅅ.....ㅂ
실반지를 5000원에 팔고있었다 실반지가 뭐여?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도 촬영하러 온 곳이군
반지 사이즈 체크하는중
이 도구를 이용하여 반지를 맨들맨들하게 만들어준다 사포질^^
흠 내가 왜 이걸 하고있지?
순서대로 작업을 하면 이쁘게 반지가 완성된다고 한다
사포는 왜있는거지? 사용하질 않았다
반지만들때 쓰는 도구들
순서대로 작업을 끝내고 직원분들께서 마무리 작업을 해주신다
완성된 반지

커플반지만들기 이색데이트로 추천 강남 <반지카페8그램> 

 

동생따라서 가봤는데 커플들이 너무 많았다 그래서 불편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장난이고

이색적인 데이트로 충분해보일듯 나는 커플링 만들때 죄다 샀었는데 이렇게 만드는것도 되게 의미있을듯

소요시간은 대략 1시간 반정도 되었고 이런저런 이야기하면서 만들면 시간 빨리 갈듯 

가격은 10만원 쫌 넘게 나왔었다 특별한 커플링을 간직하고 싶다면 반지카페에서 만드는것도 좋을듯!!!

(우리 동생 돈 주고 쓴 후기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