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몇주전부터 되게 핫했던 '기생충'이라는 영화가 너무 보고싶었다

집에서 보기엔 느낌이 안살고 그렇다고 영화관에서 해주는것도 아니고 

그래서 나는 영화관 분위기를 낼 수 있는 dvd방을 다녀왔다

 

서울 노량진 실내데이트 추천 - 로드쇼 dvd방

 

되게 깔끔하네?

노량진에 위치한 로드쇼 dvd방
삐까뻔쩍하다
들어가보자 얼른 보고 싶단 말이야 기생충 ㅠㅠ
로드쇼 dvd방엔 여러가지 영화들이 즐비한다
한국영화 최신작부터 외국영화 최신작까지 다 있네?
로드쇼 dvd 요금이다
요금내는곳 앞에 추천작들이 써져있었다 역시 기생충이 일등이다
오잉? 여기 되게 크다 위에도 방이 있었다
음식도 가지고 와서 먹을 수 있기에 전자렌지도 있었다
기생충 영화 개꿀잼 ㅠ.ㅠ 

서울 노량진 실내데이트 추천 - 로드쇼 dvd방

 

난생 처음가본 dvd방인데 되게 깔끔하고 좋았다 밖에서 보이는 간판은 되게 허름했는데 

안은 정말 깔끔하네? 영화보는 방도 크고 편안해서 정말 좋았음 모든 dvd방이 이런가? 

여튼 또 가고 싶다 영화보러 ㅠ.ㅠ 못본영화는 이제 여기에서 봐야겠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