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최근에 어머니 생신이라서 특별한 기억을 만들어 드리고 싶었다

선물도 선물이지만 내가 만든 케익을 드리고 싶다는생각에 여러가지를 알아보던중 발견한 그 

 

홍대 내가 만든 미케익 - 부모님 생신기념 직접 만드는 케익 

 

똥손도 금손처럼 보일 수 있는 곳이다

홍대입구역에 위치한 내가만든 미케익
사장님 두분께서 반겨주셨다
알록달록한 인테리어가 만화 속 같았다
벽면에는 사람들이 만든 케익에 사진들이 걸려있었다
케익을 어떻게 만들지 고민하다가 사장님께서 샘플사진을 보라고 말씀해주셨다
케익을 좀 더 이쁘게 만들어 줄 여러가지 장식품들
너무 이쁘다
꾸밀재료가 너무 많아서 무엇을 해야할지 고민이 되었음
귀엽다
여기도 너무 귀엽다 
내가 주문한 기본 원형 케익 빵이다
데코할 생크림은 빨간색으로 했다
처음치곤 잘 만들었다고 생각한다
1시간도 안걸려서 다 만들어진 어머니 생신 케익 내가 다 뿌듯하다

홍대 내가 만든 미케익 - 부모님 생신기념 직접 만드는 케익

 

어머니 생신 기념으로 처음만들어본 케익이다 비싼 선물도 좋지만 이렇게 정성이 담긴

케익도 충분히 좋아하실꺼같다 (사실 돈이 최고긴하짘ㅋㅋㅋㅋ)

여튼 커플데이트 장소로도 좋을꺼같고, 친구들끼리 만들어도 좋을 체험장소이다 

내 생일날엔 해줄 사람 어디 없나?!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