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요즘 날이 춥다 실내에 들어가서 쉴곳이 필요하다 

pc방은 재미없고, 카페는 지루하고 그래서 안가본 실내를 가보려고한다 

 

겨울데이트 추천 - 당신 벌툰 (만화책방)

 

이렇게 이쁜 만화방 본적 있어?

당산역 8번출구에 위치한 '벌툰'
평일과 주말 요금이 다르다 가격 나쁘지 않네?
벌툰에 들어서마자마 보인 깔끔한 신발장
여기가 카페야 만화방이야? 음식들이 정말 많았다
패키지 상품도 있다
그리고 밥도 팔기도 한다 그래서 나는 김치볶음밥+치킨마요 덮밥+치킨너겟+소떡소떡시켰다
음식도 주문했으니 내가 보고싶은 만화를 검색해본다
여기 벌툰은 진짜 이쁘게 책읽는곳이 마련되어있다
벌집같은걸
룸이 없으면 이렇게 밖에도 테이블이 있어서 만화를 즐길 수 있다
즐비하는 만화들 1
즐비하는 만화들 2
즐비하는 만화들 3
즐비하는 만화들 4
나는 만화를 별로 안좋아하기에.. 알고 있는 코난을 집어 들었다
아이스티와 아메리카노
책을 읽다보니 주문한 음식들이 나왔다
김치볶음밥 비쥬얼 오졌다
치킨너겟 진짜 오랜만에 본다
소떡소떡 진짜 존맛탱 ㅠ.ㅠ
김치볶음밥은 정말 너무 맛있었다 5분만에 다 먹은듯...
너무 편안하게 다녀왔던 벌툰

겨울데이트 추천 - 당신 벌툰 (만화책방)

 

정말 시간떼우기 좋은 만화방

예전에는 진짜 이렇게 인테리어들이 이쁘지 않았는데 진짜 이쁜 룸카페같다

밥도 맛있고, 시설도 좋고, 진짜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벌툰'이였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