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요즘같이 추운날이면 야외보단 실내에서 놀고싶은법이다

하지만 매일같이 똑같은 실내놀이만 한다면 지루한법이지

그래서 다녀와봤다 

 

신촌 이색카페 -눈탱이감탱이

 

진짜 아무것도 안보여서 답답해 미치는줄 알았다

 

신촌의 위치한 정말 특이한 '암흑카페'
일요일날 방문했는데 사람들이 꽤 많았다
암흑카페는 오전 11시30분부터~ 오후 11시까지이다 예약은 네이버로!
소지품은 두고가야한다 ( 핸드폰도 역시 보관하고 들어가야한다)
카페인데 주의사항이 적혀있는건 그만큼 조심해야한다는거겠지?
수많은 방송사와 연예인들이 다녀간곳이기도 하다
눈탱이감탱이 암흑카페의 메뉴가 있다 식사도 할수있고 그냥 음료만 마실수도있다
나는 밥까지 먹었다 먹고 난 후...

신촌 이색카페 -눈탱이감탱이

 

​내옷에는 소스가 잔뜩묻어버렸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안에 들어가니 하나도 안보인다

조금이라도 보일 줄 알았는데 진짜 1도안보임

앞에 음식이 와도 절대 모르겠고 입으로 밥을 먹었는지 코로먹었는지 모르겠다

꽤 인상깊었던 경험이였다 암흑카페 강추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