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겨울왕국2가 개봉했다 사실 나는 겨울왕국1을 보지않았다 

왜 안봤냐구? 시간이 없어서 못본듯 운동하러 헬스장 가면서 cgv나 ocn에서 해주는걸 잠깐잠깐 

봤는데 보고싶은 욕구가 생겨서 보러갔다왔다 

근데 이번엔 우리가 아는 cgv나 롯데시네마가 아닌 색다른 영화관을 가고 싶었다

 

종로3가에 위치한 서울극장

 

진짜 조용하고 넓은 좌석으로 영화 보고싶다면 서울극장 강추!

서울극장에 도착했다 위치는 종로3가에 있다
서울극장 1층만 있을줄알았는데 8층까지 있었다
독립영화도 상영중인 서울극장
시설은 매우 깔끔깔끔 조용하기도 하고 참 좋았다
이 영화관에는 어르신분들이 정말 많았다
여러가지 행사들까지 진행하고있다
서울극장의 상영시간도 적혀있었다
서울극장에도 기계로 티켓을 구매할 수 있었다 (나는 무조건 사람이 해주는 줄 알았다)
팝콘과 음료를 파는곳 굉장히 작았다 그래서 있을껀 다 있음
귀욤귀욤한 팝콘들이 즐비
나는 밥을 먹고 왔기 때문에 팝콘이 아닌 콜라를 선택했다 
이제 영화관으로 고고싱
겨울왕국2 포스터 엘사가 너무 이쁜거아닌가?
 서울극장 영화관 내부 진짜 맘에 들었다 좌석과 좌석간에 거리 또한 사람도 적어서 영화볼때 참 좋았던거 같다 다만 아쉬운점은 스크린이 작다는것인데 상관없었다 잘보였으니깐

종로 -서울극장 

 

시설은 너무나도 좋았고 조용한 영화관을 찾는다면 진짜 추천한다

앞으로 cgv나 롯데시네마 보단 여길 자주 가야겠다 가격도 저렴해서 꼭 가보는걸 추천한다!

난 다음에 또 가야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