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꿀잼영상이 가득한 긔긔완 유튜브 바로가기 ↓(링크클릭)

https://www.youtube.com/channel/UC7u4KJLWRR1tB29fyDRqRWQ


안녕하세요. 여러분 긔긔완입니다. 봄이 시작되는 계절 ! 3월 ! 봄 기운 잘 느끼고 계신가요.?!

날씨가 정말 너무 좋아져서 행복하네요. 나들이 하기 너무 좋은거 같아요.

그래서 저도 오랜만에 대학로를 다녀왔습니다. 대학로 하면 무엇이겠습니까?! 바로 연극을 보고 왔는데요.  

무슨 연극일까요.?!


'그 남자 그 여자'


정말 재미있게 보고 온거 같아요. 그래서 이런 좋은 연극은 여러분들에게 소개 시켜드리고 싶은 마음에 포스팅 합니다.!

보러 가 봅시다.!gogogogo!!! 

'그 남자 그 여자' 포스터입니다.

'그 남자 그 여자' 연극은 만들어진지 10년이 되었다고 하네요. 그만큼 인기가 있으니 지금까지 쭈~욱 공연이 이루어지는거겠지요.!?

장소는 혜화역 근처 파랑씨어터에서 연극이 이루어집니다. !

티켓구매는 인터넷으로 구매했어요.! 현장구매도 가능한데 더 저렴하게 보려고 인터넷으로 구매했네요.!

'그 남자 그 여자' 출연진 입니다. 다들 선남선녀이신데요.?! 저는 개인적으로 맨 오른쪽에 계신 멀티맨이신 윤호상님이 진짜 너무 좋더라구요.

진짜 대박 웃기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 남자 그 여자' 연극은 정말 특이하게도 공연 중간에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토타임이 있었어요. 

보통 공연 끝나고 사진찍기 마련인데 여기는 중간에 있다니 너무 좋았습니다. 이렇게 저를 향해 포즈도 취해주시고 너무 감사해요.ㅠ.ㅠ 

( dslr가져 가길 잘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그 남자 그 여자' 연극는 20대,30대 청춘들에 사랑이야기를 담은 연극이예요. 뻔하디 뻔하지만 그래도 재미있더라구요.

무엇보다 관객이 참여하는 것들이 많아서 너무 즐거웠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선물이 있으면 모두 하나가 되는 사람들을 목격했습니당.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또한 너무나도 신선한 충격이였던것이 있었는데요. 공연이 다 끝나고 마지막 상황에 너무 놀랐어요. 

계속 대박 대박을 외쳤죠. 궁금하신분들은 꼭 보러 가시길 바래요.!

'그 남자 그여자' 오랜만에 재미있는 연극본거 같아 기분이 좋네요.!

요즘같이 날씨 좋을때 대학로로 가셔서 연극하나 보시는건 어떨까요.?! 진짜 영화보단 백배,천배 좋은거 같아요.!

그럼 다음 포스팅때 뵈요! 감사합니다.


(공감버튼과 댓글 부탁드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