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요즘 날씨가 너~~~무 좋아진건 사실이다. 그래서 야외활동도 많이하게 된다.

야외활동도 계속 하다보면 할게없어지는건 마찬가지다.

그러다가 발견한 꿀잼장소!!!! 진짜 여기 가보고 매일 가고싶다는 생각이 들었다.

 

신촌 데이트 장소 -샵 VR (샵브이알)

 

게임을 브이알로 즐길 수 있는 장소이다.

진짜 이 기계가 우리집에 있었으면 하는 바램.... 사고싶어...ㅠ.ㅠ

신촌역 근처 브이알 카페 -샵브이알 이용요금은 70분에 만원 물론 인당이다.음료수도 시켜야한다.
이용시간이 상세히 나와있다.
게임을 즐겨야하니 겉옷과 각종 소지품은 사물함에 넣어야한다.
그리고 음료를 시켰다. 메뉴는 그렇게 많진않았고 딱 적당히 구비되었음
완전 깔끔하다. 몇명의 커플들이 게임을 즐기는 모습이 보였다.
화이트 벽지가 너무 맘에 들었음 왜냐면 난 화이트를 좋아하니깐~
각종 게임 안내와 난이도가 나와있었다.
이걸 쓰고 게임을 해야한다는거지? 아참 나는 안경을 쓰고 있어서 안경을 벗고 해야하나 싶었는데 아니란다 안경쓰고 착용 가능~
여기 게임은 FPS였나? 여튼 난이도 진짜 높더라... 처음해봐서 그런지 몰라도 너무 어려웠음
이곳은 해보진않았지만 크로마키?배경이였다. 무슨게임하는곳이였지?
와 이거 진짜 개 꿀잼이다. 화살게임인데 ㅋㅋㅋㅋ시간가는줄 모르고 했다.
자동차 게임 레이싱 경주라고 보면된다. 흔들림도 있고 진짜 운전하는 느낌이 든다.
공포게임이다. 무서운거 싫어하는 사람은 하지마라 참고로 나는 안함 ㅋㅋㅋㅋㅋ

오지게 놀다보니 끝이 났다. 진짜 시간가는줄 모르고 한거같다.

시간 70분이 오바되면 추가요금을 받는데 여기 사장님이 어찌나 친절하시던지 그냥 안받으셨다.

사장님이 얼마나 친절하냐면....

진짜 각종 게임할때마다 오셔서 상세히 설명까지 다해주신다. 우리가 잘할때까지 말이다.

여튼 너무 재미있었다. (광고아님) 이렇게 재미있는걸 이제 알았다니... 정말 후회됨 ㅋㅋㅋㅋㅋ

게임방은 총 10개정도 되는듯해보였고 그중에서 가장 재미있던건 화살게임이였던거 같다.

커플데이트 장소로 진짜 너무 좋은곳인듯!!! 다음에 가면 더 많이 해봐야지!!!

여튼 다음 포스팅에서 보도록 합시다 여러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