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꿀잼영상이 가득한 긔긔완 유튜브 바로가기 ↓(링크클릭)

https://www.youtube.com/channel/UC7u4KJLWRR1tB29fyDRqRWQ


안녕하세요. 여러분 긔긔완입니다. 한주간 잘 지내셨나요.?! 이번주는 날씨도 좋고 정말 봄이 온거 같았어요. 

실내에 들어가면 조금 덥다라고 생각들더라구요.( 히터가 강하게 틀어져서 그런가....?)ㅋㅋㅋㅋㅋㅋ

오늘은 여러분들에게 제가 다녀온곳을 말쓰드릴려고 해요. 오랜만에 나들이 했네요. 동네 근처에만 있다가 새로운곳을 가보고 싶다는 생각이

강하게 들더라구요. 그래서 안가본곳을 가보자 해서 가게된 곳인데요. 

롯데월드타워 -아쿠아리움입니다.

롯데타워는 지어진지 별로안된 우리나라에서 가장 높은 빌딩이기도 하죠. 그래서 한번 가보고 싶더라구요. 그래서 그곳에 무엇이 있을까 

보다가 발견한 아쿠아리움!!!! 한번 같이 구경 가보실까요.?! GOGOGOGO!!!


(핸드폰으로 촬영 된 사진이라 화질이 좋지 않은점 양해 바랍니다.)

롯데월드 타워 - 아쿠아리움입니다. 롯데월드 타워를 처음 가는거라 길 찾을때 너무 어려웠어요. ㅋㅋㅋㅋ

1층에 위치했지만 길을 모를땐 안내데스크가셔서 물어보시는게 가장 빠르실꺼 같습니다. 저는 조금 헤맨거 같네요. 멍청이였죠..ㅋㅋㅋㅋ

들어가는 입구는 굉장히 놀이공원을 들어가는 기분이 들었어요. 설날 연휴라 가족들이 많이 보이더라구요. 

아쿠아리움 입구쪽엔 이렇게 무인발권기가 있어요. 사람들이 많을 것을 대비해서 있는 기계겠죠.?! 

아 그리고 여러분들 아쿠아리움을 가실때에는 현장구매말고 인터넷으로 구매 후 가도록 해요.! 현장 구매는 너무 비싸더라구요. 

현장 구매 가격: 32,000원 

인터넷 구매 가격 :26.000원 

(성인 기준입니다. )

저는 인터넷으로 구매해서 저렴하게 다녀왔어요. 저렴해도 26,000원을 물고기에 보는곳에 써야한다니...

그래도 어릴때 말고 가본적이 없으니 기대가 됩니다. 그리고 롯데월드 타워 아쿠아리움은 국내에서 가장 크다고 하니 기대가 됩니다.!!!

아쿠아리움 지도를 보니 정말 크더라구요. 그래서 저는 알기 쉽게 지도를 사진으로 찍어놨어요. 그래야지 모든곳을 볼 수 있고 

길잃어버리지 않기 위해서 이렇게 기록해놨답니다. 근데 정말 볼 곳이 많네요. !!!

이제 롯데월드타워 아쿠아리움으로 들어가보십시다.! 기대가 되는군요.! 두둥!!!

들어가자마자 굉장히 신기한게 있더라구요. 수증기와 빔프로젝트가 만나서 영상이 보여지는데 진짜 너무 신기했어요. 

눈으로 볼때는 그렇게 선명하지 않았는데 사진으로 보니 정말 선명하게 잘보이네요.!

여러가지 물고기에 대한 설명도 이렇게 기재 되어있습니다. 학생들 체험학습으로 너무 좋을꺼 같다는 생각을 하게 됬네요. 

추운 겨울날 동물원을 갈 수 없으니 이렇게 실내에 위치한 아쿠아리움으로 오면 정말 좋을꺼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학생들이 정말 많았던 날이였네요.! 그럼 이제 물고기들을 하나씩 볼까요.!?

니모와 피라냐입니다. 완전히 반대되는 두종류의 물고기죠.?! 니모는 우리에게 너무 친숙하고 귀여운 물고기지만 

피라냐는 정말 무서운 식인 물고기죠. 예전에 피라냐가 고기를 먹는 영상을 본적이 있는데 정말 무섭더라구요. 

피라냐 수족관도 정말 으시시하게 꾸며놔서 분위기 있더라구요. 

왼쪽 상단에서부터 얼룩무늬 물고기와 해마 그리고 열대어 . 그다음오르는 너무 신기했던 로봇 물고기였습니다. 

물 속에서 로봇물고기가 헤엄치는 모습이 진짜 신기하더라구요. 처음에 보고 소리질렀어요. 진짜 물고기가 이렇게 생긴줄 알고요. 

로봇물고기는 아이들에게 가장 인기가 많았던거 같네요. 


대왕 게입니다. 5분을 쳐다 봤는데 그자리에서 움직일 생각을 안하더라구요. 진짜 커서 삶아먹으면 정말 맛있겠다라는 생각을....

(오직 먹을 생각밖에 안하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다음으로 만난 건 수달이였습니다. 안을 정말 귀엽게 꾸며놓았더라구요. 수달은 총 7마리가 보였던거 같아요. 

이때 수달들이 정말 많이 싸웠어요. 서로 때리고 도망가고 ㅋㅋㅋㅋ엄청나게 귀여웠습니다. 

그다음으로는 수중 터널입니다. 꼭 수중터널은 가봐야할꺼같아요. 진짜 이뻐더라구요. 다만 아쉬운점은 사람이 움직이고 사진찍을 공간이

너무 부족해서 사진을 이쁘게 많이 찍진 못할 꺼같아요. 그래도 모든 물고기를 아래에서 혹은 가까이에서 볼 수 있다는 점이 최고였어요. 

진짜 바다를 들어온듯한 기분이 들었습니다. 

여러분 너무 이쁘지 않나요.?! 해파리예요. 빨강.파랑 이렇게 해파리들이 있었는데요. 해파리가 이렇게 이쁠줄은 생각도 못했어요.

물론 조명을 받아서 그런것도 있지만 진짜 보석같이 보였답니다. 실제로 보면 더 이뻐요.!

돌아다니시다보면 이렇게 여러가지 쇼들이 있었는데요. 이건 바다표범에게 먹이를 주는 쇼였어요. 

화려한 건 아니였지만 바다 표범이 먹는 모습을 바로 앞에서 볼 수 있고, 조련사님들에 손짓에 맞춰서 움직이는 바다표범을 볼 수 있었죠.

쇼는 그렇게 길게 하진 않았답니다. 그래도 앉아서 구경 할수 있는곳이 있어서 편안하게 볼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아쿠아리움에서 볼 수 있었던 새로운 곳이였는데요. 직접 물고기에 대해 설명을 들을 수 있고, 체험할 수 있는곳이였어요. 

이곳 아쿠아리움은 정말 체험해볼수 있는곳이 많더라구요. 설명도 친철하게 해주시고, 학생들이 정말 좋아할꺼같아요.!

그 다음으로는 제가 가장 기대했던 상어와 돌고래입니다. 하지만 그렇게 많진 않았어요. 

그래도 신기한 돌고래를 봤어요.! 진짜 공룡만한 돌고래였는데요. 이름이 기억이 안나네요. 하여튼 진짜 너무 신기해서 

10분을 넘게 봤던 기억이 나네요. 가시면 꼭 보시길 바래요. 입이 안다물어지실껄요.!

그리고 너무 귀여운 펭귄입니다.  펭귄이 정말 제일 귀여웠어요. 사람들이 구경하니깐 사진이라도 찍으라는것처럼 눈앞에서 포즈도 취하고

헤엄도 치니깐 아기들이 움직이는거 같은 기분이 들더라구요. 그리고 몰랐는데 펭귄에 종류도 굉장히 많더라구요. 

구경을 다 했으니 나가봐야겠죠.! 나가는 출구쪽엔 이렇게 아쿠아리움을 대표하는 기념품들이 팔고 있더라구요. 

그래서 한번 들어가봅니다.!!!

설날 연휴라 그런지 사람들이 굉장히 많더라구요. 기념품 종류도 많고 하나씩 둘러 보았습니다.

각종 인형부터 살아있는 물고기까지 여러가지 종류에 기념품들을 팔고 있더라구요. 그중에서도 저는 물병에 든 열대어를 너무 사고 싶었어요.

하지만 키울 자신이 없어서 포기해버렸네요. ㅠ.ㅠ

저는 이것을 샀습니다. 그래도 실용적인걸 사야한다는 생각에 볼펜을 샀어요. 가격은 5,000원 ..ㅋㅋㅋㅋ

사실은 가격에 비해 그렇게 실용적이진 못해보였지만 그래도 기념품이니깐 만족합니다.!

롯데월드타워-아쿠아리움 재미있게 다 관람했는데요. 정말 우리나라에서 큰 곳인만큼 다 관람하는데 1시간 30분정도 걸린거 같아요.

체험할것도 많고, 볼거리도 많고, 안에는 먹을 거리도 있어서 심심하진 않을꺼 같아요. 

데이트 장소,학생들 체험학습,가족소풍으로 최고일꺼같네요. 너무나도 재미있었던 아쿠아리움 이였습니다. 

포스팅을 봐주셔서 감사드리며, 다음 글에서 찾아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공감버튼과 댓글 부탁드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