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발가락이 얼어 터질꺼같다 요즘 왜케 추워? 진짜 밖에 나가기가 싫다 

하지만 밖에 나가지않으면 내 휴일이 무의미해지는걸 

그래서 나갔다왔다 야외엔 있기 싫고 실내에서 신나게 놀고 싶었다

 

강남역 멀티방- 놀러와 멀티방

 

여기가 진정 천국

강남역에 위치한 멀티방
난 카드로 결제했다 현금으로 하면 개꿀띠
각종 다과와 아이스크림이 무한이다
멀티방이 꼭 펜션 같았다
처음엔 뭔가 싶었다 닌텐도 부붐이다
이 과자를 내가 다 먹을수있다 누네띠네만 오지게 먹은듯
보드게임 종류도 엄청 많았다
멀티방안에 들어가니 각종 놀것들이 즐비 노래방도 있고 vr은 따로 돈을 내고 해야한다
와이파이도 빵빵
난 닌텐도를 하러왔다 
닌텐도 진짜 게임종류도 많고 개꿀잼이다

강남역 멀티방- 놀러와 멀티방

 

강남에는 놀것들이 많다 근데 요즘같이 추운날은 실내가 짱이다 

멀티방 진짜 살면서 2번쨰로 온듯 시설도 나쁘지않고 놀것도 먹을것도 많아서

좋았던 멀티방이였다 다음엔 더 신나게 놀아야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