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날이 너무 춥다 ㅠ.ㅠ 추워서 어디 놀러갈곳도 없다 

갑자기 찾아온 추위 ㅠ.ㅠ 감기 걸리긴 싫어 

신촌에서 영화를 보고 밥먹고 카페가긴 싫어서 다녀온 곳 

 

신촌 놀곳- 대한민국 플스방 

 

개꿀잼 놀이터다

신촌에 위치한 대한민국 플스방
1시간에 2500원 저렴한건가?
여러가지 게임들이 즐비했다
저녁시간대라 그런지 사람들이 정말 많았다 PC방 같은 느낌?
무슨게임을 해볼까?
게임의 종류는 정말 많았다
PC방처럼 먹거리도 팔았다 종류는 그렇게 많진 않군
특이하게 복층형태로 되어있는 플스방
대부분의 사람들은 위닝혹은 피파를 즐기고 있었다
나도 이 플스기계 가지고 싶다 ㅠ.ㅠ
소독까지 마친 게임패드
2인게임 추천이라는데 뭐 나쁘지 않게 재미있게 했다
나도 피파 온라인은 나름 잘한다구! 플스 피파를 해봤다 개 어렵다 ㅋㅋㅋ
겨울철 따뜻하고 재미있게 놀 수 있는 곳 같다

신촌 놀곳- 대한민국 플스방

 

 처음가본 플스방이였는데 시설도 나름 깔끔하고 특히 요즘같은 철에 사람많은곳 가기 좀 그런데

이곳은 청결과 위생상태 소독도 깔끔하게 하시는거같아 보였다

다음엔 좀 더 재미있게 게임을 해봐야겠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