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요즘 매일 같은 일상이라 너무나도 지루하다 

일하고 또 일하고 먹고 자고 조금이라도 새로운 일상을 즐겨보고자 호캉스를 즐겨보기로 했다 

월급도 받았겠다!! 그럼 나를 위해서 투자를 해야지!!!

 

서울 호텔 호캉스는 여기서 - 영등포역 GMS 

 

영등포 풍경이 이렇게 생겼었군...

영등포에 위치한 호텔 GMS
영등포역를 지나칠때 매번 보던곳인데 직접와보다니
호텔 로비의 모습
예약한 방으로 고고
어떻게 생겼을까 궁금하다
컴퓨터와 PC 같이 붙어있다
대체적으로 깔끔하다
옷장은 넓어서 좋고
이걸로 게임 좀 하려고 했더니 안될꺼같다
세면도구
드라이기와 각종 화장품들이 있었다
화장실은 완전 깔끔
우리집에도 이거 설치하고 싶다
우리집에 없는 욕조 ㅠ.ㅠ 러쉬에서 입욕제 사오는걸 깜빡했다
1박2일이지만 집과 너무 가까운 곳이지만 새로운 경험이 될꺼같았다
 영등포 야경

서울 호텔 호캉스는 여기서 - 영등포역 GMS

 

호텔이라고 해서 특별한것은 없었다 그냥 색다른 잠자리를 하고 싶어서 간곳이니 별 기대는안했다

가격도 나쁘지 않아서 서울에 놀러온 커플이나 가족들이 와서 자도 참 좋을듯

지하철역도 가까우니 이동하기도 편하고 이런집에서 살고 싶다

(그냥 내 돈 내고 내가 쓰는 일상후기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