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으아 심심해 ㅠㅠ 새로운것을 하고 싶었다 매일 똑같은 일상은 너무 지루했기에

그래서 나는 홍대로 향했다 홍대를 가서 뭘 하지 고민하다가 

'그래 오늘은 내 두뇌를 써보자'라는 마음으로다녀온 그곳 

 

홍대 데이트 추천- 시크릿코드 방탈출 

 

너무 꿀잼이자너~

홍대입구역 근처에 위치한 시크릿코드 방탈출
만원도 안되는 가격으로 방탈출을 즐기러 왔다 (쿠팡으로 구매)
기대되는 마음으로 문을 열어본다
내가 과연 깰 수 있을까? 저번에도 갔을때 무조건 못깼는데 ㅋㅋㅋㅋ
'제페토'를 선택했다 피노키오 주제로 방탈출을 구성한 곳이라고 한다 
제페토는 사람들이 진짜 많이하는거 같기도 했다 후기에 거의 제페토였으니 말이다
설명을 듣고 각종 소지품을 사물함에 넣고 입장 준비 완료
과연 내가 방탈출을 했을까?!

홍대 데이트 추천- 시크릿코드 방탈출

 

탈출은 개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케 어렵지 사람들은 분명 쉽다고 했는데 20분만에 깬 사람도 있었는데

나는 왜 초반에 시간을 다 써버린거야 ㅠ.ㅠ 여튼 내가 강남쪽이랑 압구정쪽 방탈출 가봤는데 

여기 괜찮다 잘 꾸며놨다고 해야되나? 진짜 재미있었다 물론 어려웠지만 ㅠㅠ

쿠팡에서 할인해서 팔고있으니 데이트 하러가실분은 바로 고고싱 !!!

 

(제가 직접 구매하고 다녀온 후기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