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요즘 나는 경기도 시흥시에 자주 온다 사실 나의 작은 사무실이 시흥시에 위치해 있다 

거의 뭐 여기에서 살고 있다 혼자 사는건 정말 재미없고 어려움 ㅠㅠ

여튼 오늘은 주말에 다녀온 시흥에 위치한 이쁜 카페를 소개할려고 한다

 

시흥 데이트 코스 카페 - 한옥으로 만들어진 청화공간

 

진짜 이쁘지만 사람이 정말 많다

시흥시 소래산 아래에 위치한 '청화공간'
생긴지 별로 안되서 그런지 몰라도 진짜 이쁘고 깔끔했다
사람들이 보이는가? 진짜 이날 너무 많았다 주말이라서 그런가
히 가족단위가 정말 많았다 그 다음으로 커플들이 나는 친구와 함께... (근데 커피 사진을 못 찍었네?)

시흥 데이트 코스 카페 - 한옥으로 만들어진 청화공간

 

진짜 이쁘긴 진짜 이뻤다 사람들이 사진도 많이 찍으러 오는거같고 스냅 사진찍기에도 좋은곳인거 같다

커피 맛은 그저 그랬지만 카페 분위기는 정말 굿굿!!!

자주 가고 싶지만 사무실이랑 멀어서 한달에 한번씩은 가야겠다!

 

( 내 돈 주고 내가 쓰는 후기입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