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꿀잼영상이 가득한 긔긔완 유튜브 바로가기 ↓(링크클릭)

https://www.youtube.com/channel/UC7u4KJLWRR1tB29fyDRqRWQ


안녕하세요. 여러분! 긔긔완입니다. 요즘 진짜 봄같죠.?! 봄이 왔어요 봄봄봄은 개뿔. 다시 추워진거 같아요.

(나만 그런가?..)


하여튼 오늘은 여러분들에게 제가 먹어보고 정말 맛있어서 이건 포스팅해야할꺼같아서 글을 남깁니다.

정말 오랜만에 어떤 음식에 꽃혔는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거슨 바로 무엇이냐면!!!!

까르보 불닭볶음면!!!!!


진짜 저번에 한번 먹어보고 너무 맛있어서 3일에 한번은 사먹고 있는거 같아요. 여러분들도 중독 되시라고 포스팅 써봅니다. 

그럼 같이 먹으러 가볼까요.?!gogogogogo!!!!


핑쿠핑쿠한 녀석이네요. 편의점 기준으로 가격은 1,500원입니다. 

저번에 먹어보고 너무 맛있어서 매일같이 먹고 있다니...(살이 찌고 있는게 분명해.)

불닭볶으면 종류는 진짜 많은거 같은데요. 제가 다 먹어봤죠. 근데 이 까르보 불닭볶으면이 가장 맛있는 거 같아요. 

면이 두꺼워서 익히면 쫀득쫀득할꺼같아요. 익지 않은 면인데 먹고싶지?ㅋㅋㅋㅋ

분말스프까지 핑쿠핑쿠하네요. 이게 진짜 핵심인듯 진짜 고소하고 말로 설명 못하겠고 그냥 맛있어요.ㅠ.ㅠ

별로 느끼하지도 않아서 좋았어요.

그럼 이제 물을 붓고 면을 익혀줍니다. 여기서 잠깐 찬물이 아닌 뜨거운물을 붓는겁니다. 여러분 ㅋㅋㅋㅋㅋㅋㅋㅋ

5분간 기다려주세요.

기다린 후 다 익었다 싶으면 물을 버려주세요. 물버리기기기기기기기기기 아까우신분은 마시세요 ㅋㅋㅋㅋㅋㅋ

분말스프 이거 완전 눈꽃치즈가루같은데? 어디서 봤더라 아마 치킨집에서 본듯한 기억이...

빨간 친구와 만나고 나니 이상해 보이네요. 그럼 이제 비벼 줍시다.!

캬!!!!!진짜 완전 먹음직 이거 진짜 레알 완전 진짜 맛있어요. 그냥 진짜 별로 맵지도 않고 완전 너무 좋은 라면이 태어난거다.

제가 좋아하는 오리 고기와 함께 먹으면 진짜 이 맛은 세계최강 우주 최강 맛이였답니다.

(그러니깐 살이 찌지...) 돼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가 먹어보고 너무 맛있어서 여러분들에게 소개시켜드리는데요. 고기랑 함께 먹으면 진짜 맛있는거 같아요.

여러분들도 집에서 고기 드실때 한번 드셔보세요. 저 믿고 드시면 진짜 맛있다고 물개박수 치실겁니다. ㅋㅋㅋㅋㅋㅋㅋ

그럼 저는 다음 포스팅때 뵈요.! 감사합니다.!


(공감버튼과 댓글 부탁드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