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꿀잼영상이 가득한 긔긔완 유튜브 바로가기 ↓(링크클릭)

https://www.youtube.com/channel/UC7u4KJLWRR1tB29fyDRqRWQ

안녕하세요. 여러분 긔긔완입니다. 오늘 하루도 잘 보내셨나요.?! 벌써 10월입니다. 시간은 정말 빠르게 지나가고 있어요.      

또 이번주는 추석주라서 굉장히 바쁘실테고 피곤한 일주일이 되겠지만 추석연휴가 기니깐 편히 쉬시다가 일상으로 돌아오시길 바래요.!

하여튼 오늘은 오늘은 오늘은 편의점 음식을 소개시켜드릴까해요.! 

바로 gs25 편의점 - 통베이컨쌈김밥입니다. 

베이컨이 통으로 들어간 김밥이라고 하는데요. 평소 베이컨을 좋아하는 저로써는 좋아할수밖에 없는 김밥이네요. 같이 드시러 가볼까요.?!go!

gs25- 통베이컨쌈김밥입니다. 가격은 2,000원이예요. 다른 김밥보다 크키도 큼직하더라구요. 좀 무겁다고 할까나요.?! 그래서 더욱 더 기대가 되는 김밥이였어요. 무거우니깐 속에 내용물도 많이 들어갔을테니깐요.!

gs25- 통베이컨쌈김밥 뒷면에 유통기한과 영양정보를 확인해주세요.! 확인하고 드셔야지 탈없이 맛있게 드실 수 있답니다. 꼭 확인해주세요.!

gs25- 통베이컨쌈김밥은 총 8조각으로 이루어졌어요. 편의점 김밥은 모두 8조각으로 이루어진듯 하네요. 베이컨,그리고 각좋 야채들이 즐비하는 통베이컨쌈김밥 얼른 먹어보고싶네요. 한번 먹어볼까요.?!

gs25- 통베이컨쌈김밥 한번 먹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맛은 너무나도 맛있었어요. 제가 좋아하는 소스가 들어가있고, 베이컨과 야채들이 잘 어우려져서 맛도 좋고. 씹는 맛도 일품이였어요.! 그리고 이번 제 생각에는 전자레인지에 조금 돌려서 드시기는걸 추천해요.! 아무래도 베이컨이다보니깐요.! 그럼 저는 다음 리뷰때 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다음 리뷰때 뵈여.!


(공감버튼과 댓글 부탁드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