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꿀잼영상이 가득한 긔긔완 유튜브 바로가기 ↓(링크클릭)

https://www.youtube.com/channel/UC7u4KJLWRR1tB29fyDRqRWQ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랜만에 인사드리네요.! 이번주 한주도 잘 보내셨나요.?! 저번주엔 추석 연휴라서 정말 이번주 일하는게

믿기지 않았어요. 10일을 넘게 쉬고 일을 할려고 하니깐 정말 너무 힘든거 있죠.?! ㅠ.ㅠ 여러분들은 어떻게 보내셨나요.?! 힘드셨죠.?!

모두들 힘내시길 바라겠습니다.! 우리에겐 주말이 있자나요.! 화이팅입니다.!

하여튼 오늘은 오늘은 오늘은 맛있는 편의점 버거를 먹어볼까해요.! cu 편의점에는 맛있는 버거들이 많죠.!?

바로 cu - 멘치까스버거입니다.

특이하게 생긴 버거였는데요.?! 과연 어떤 버거일까요.!? 같이 드시러 가볼까요.?!gogogogo!!!

cu - 멘치까스버거입니다. 가격은 2,300원입니다. 편의점 버거는 언제나 저렴하면서도 맛있어요. 그래서 너무 좋아요. 

멘치까스버거는 사진보면 무슨 돈까스 햄버거 같기도 하네요. 멘치가 무엇인지는 잘 모르겠어요. 상당히 맛있어 보이는 햄버거입니다.

cu - 멘치까스버거 뒷면을 살펴서 유통기한과 영양정보를 살펴줍니다. 꼭꼭 확인하고 드세요.! 

햄버거는 역시 전자레인지에 돌려서 먹어야해요. 그래야 따뜻하게 드실 수 있습니다. 저는 2분간 전자레인지에 돌리도록 할께요.!

cu - 멘치까스버거에 비쥬얼입니다. 정말 돈까스가 통째로 들어간 버거네요. 정말 크죠.?! 빵보다 패티가 더 커요.  완전 크네요.

근데 안에 들어간 야채나 소스가 부족해서 저는 치즈와 소스를 좀 더 추가해서 다시 전자레인지에 돌려줬습니다.

cu - 멘치까스버거 반을 잘라봤어요.! 제가 치즈랑 소스를 더 넣어서 더욱 더 맛있어보이네요. 

일단 비쥬얼은 진짜 제가 좋아하는 버거의 모습이예요. 맛을 한번 볼까요.?! 맛은 바삭바삭한 패티에 야채와 그리고 제가 넣은 치즈가 어우려저서 굉장히 맛있었어요. 무엇보다 패티가 크고 두꺼워서 씹는 맛이 아주 좋았네요. 이거 하나먹고 저녁 해결했네요.! 

여러분들도 한번 드셔보세요. 정말 맛있습니다. 저 패티만 따로 뺴서 밥이랑 먹어도 될듯하네요. 그 정도로 맛있어요. 

그럼 저는 다음 포스팅떄 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공감버튼과 댓글 부탁드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