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꿀잼영상이 가득한 긔긔완 유튜브 바로가기 ↓(링크클릭)

https://www.youtube.com/channel/UC7u4KJLWRR1tB29fyDRqRWQ

안녕하세요. 여러분 긔긔완입니다.! 정말 오랜만이죠.! 진짜 작년 연말과 연초가 너무 바빠서

포스팅을 제대로 하지 못햇어요.! ㅠ.ㅠ 늦었지만 여러분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길 바랍니다.!

올해는 모든일 다 잘되시길 바랄께요.! 다 잘 되실겁니다.! 히힛


하여튼 오늘은 오늘은 오늘은 오랜만에 식사를 해볼까합니다. 매일같이 하는 식사긴 하지만 제가 집밥을 많이 먹어서 소개해드릴게 없었는데

오랜만에 카메라에 담겨진 식사를 해볼까하는데요.!

바로 롯데리아 홈서비스- 한우불고기버거세트입니다.

그럼 같이 드시러 가볼까요.?!gogogoogogo!!!!

롯데리아 홈서비스- 한우불고기버거세트입니다. 롯데리아에서 홈서비스하니깐 이렇게 편하네요.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서 번호 투척하겠습니다. 롯데리아 홈서비스 1600-9999입니다. 

롯데리아 홈서비스- 한우불고기버거세트 우와 맛있겠다. ㅠ.ㅠ 가격은 총 10,600원입니다. 

햄버거 세트가 왜이리 비싸냐고 생각하실수도 있지만 저는 저기 보이는 콘샐러드도 추가했어요.!

롯데리아에서 제가 햄버거 다음으로 가장 좋아하는 콘샐러드입니다. 진짜 너무 맛있어요. ㅠ.ㅠ

롯데리아 홈서비스- 한우불고기버거세트에 햄버거가 진짜 고급진 상자에 담겨서 오네요. 검은색 상자안에는 무엇이 들어있을까?!

한우불고기버거에 비쥬얼입니다. 진짜 맛있어보이네요. 토마토와 양상추 그리고 한우패티와 특제소스까지! 

완전 두툼해요!

냠냠 아주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두툼한 패티와 특제 소스가 정말 일품이였어요. 이렇게 맛있다니.ㅠ.ㅠ 

콘샐러드랑 먹으니깐 진짜 더 욱 더 맛있었던거 같아요.! 여러분들도 햄버거가 생각나시면 한번 시켜먹어보세요. 

홈서비스는 정말 편하답니다. ㅋㅋㅋㅋㅋ 그럼 다음 포스팅때 뵈여! 감사합니다.


(공감버튼과 댓글 부탁드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