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꿀잼영상이 가득한 긔긔완 유튜브 바로가기 ↓(링크클릭)

https://www.youtube.com/channel/UC7u4KJLWRR1tB29fyDRqRWQ

안녕하세요. 여러분 긔긔완입니다. 매번 이렇게 포스팅 글을 올리지 않고 날짜를 정해서 요일을 정해서 올리니

마음이 편하긴 하네요.! 그래도 열심히 나름 쓰고 있으니 이쁘게 봐주시면 감사할듯해요.! 여러분들에게 도움이 됬으면 좋겠습니다.

오늘은 오늘은 오늘은 편돌이인 제가 편의점 도시락을 먹어볼겁니다. 오랜만에 편의점 음식을 먹는거 같기도 하네요.!

바로 CU편의점 - 집밥은 씨유 매콤 불고기 도시락입니다. 

제육볶음이 들어간 도시락이라서 한번 먹어볼려고 사와봤어요.! 그럼 같이 드시러 가볼까요.?!GOGOGOGO!!!

CU편의점 - 집밥은 씨유 매콤 불고기 도시락입니다. 가격은 4,000원이 안되는 3,900원입니다. 

CU편의점 도시락 메인 모델이신 백종원님이 보이네요. 참 신뢰가는 분이지요.! 안에는 여러가지 반찬들이 즐비하고 있는데요. 

그럼 저는 이제 이걸 전자레인지에 2분간 돌려주도록 하겠습니다. 그래야 따뜻한 반찬과 밥을 먹을 수 있거든요.!

CU편의점 - 집밥은 씨유 매콤 불고기 도시락이 전자레인지에 나왔습니다. 요즘 편의점 도시락은 정말 잘 나오는거 같아요. 

왠만한 가정식 부럽지 않습니다. 밥과 불고기와 치킨너겟 옛날소시지 밑반찬들 까지 정말 다양하게 구성 되어있네요.

CU편의점 - 집밥은 씨유 매콤 불고기 도시락에 불고기 입니다. 불고기 위에는 청양고추도 들어가 있구요. 

고기에 양도 크고. 국물도 많아서 밥과 비벼먹으면 정말 더 맛있는 불고기가 되겠더라구요.! 

CU편의점 - 집밥은 씨유 매콤 불고기 도시락에 치킨너겟과 옛날소시지입니다. 소스도 잘 발라져 있어서 아주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달달한것이 데리야끼 소스를 발라놓은 치킨너겟같더라구요.!

CU편의점 - 집밥은 씨유 매콤 불고기 도시락에 밑반찬입니다. 제가 제일 좋아하는 볶음김치와 브로콜리가 있네요. 

이 반찬이면 한끼 식사는 뚝딱 할 수 있겠군요.!

CU편의점 - 집밥은 씨유 매콤 불고기 도시락을 먹어볼까요.?! 반찬따로 밥 따로 먹는것이 아니라 저는 불고기에 밥을 비볐어요.

정말 배가 고파서 이렇게 먹었네요. 청양고추도 들어가 있어서 같이 먹으면 칼칼하니 맛있게 먹을 수 있어요.

불고기에 간도 잘 되어있어서 맛있더라구요.! 역시 집밥은 CU인가봅니다. ㅎ 여러분들도 한번 드셔보세요.!

정말 배불리 드실 수 있답니다.! 그럼 저는 다음 포스팅떄 뵈여.! 감사합니다.


(공감버튼과 댓글 부탁드려요.)


(공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