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꿀잼영상이 가득한 긔긔완 유튜브 바로가기 ↓(링크클릭)

https://www.youtube.com/channel/UC7u4KJLWRR1tB29fyDRqRWQ

안녕하세요. 여러분 정말 요즘 날씨가 너무 좋네요. 태풍이 온다고 했는데 오질 않았어요. 

역시 기상청은 믿을게 못되는거 같아요. 그래서 저는 오랜만에 놀러도 다녀오고, 바깥공기도 쐬고 그랬어요. 

여러분들은 어떻게 보내셨나요.?! 이런 날씨 너무 좋아요. 선선한 가을날씨! 한강가서 치맥하고 싶어지는 날씨네요.!

하여튼 오늘은 오늘은 오늘은 gs25 신상 김밥을 먹어볼까해요.! 편의점에 갔더니 딱 하니 이녀석이 있더라구요. 

바로 gs25 편의점 - 치킨샐러드 김밥입니다. 

포장지가 화사화사해서 하나 사와봤어요. 포장지만 보고 사온것도 있지만 신상 김밥이라길래 하나 사와봤습니다. 

제가 또 김밥을 너무 좋아하는지라 ! 그럼 같이 김밥 드시러 가볼까요.?!gogogogo!!!

gs25 편의점 - 치킨샐러드 김밥입니다. 가격은 2,000원입니다. 연두색에 포장지가 굉장히 눈길끌더라구요. 

그래서 한눈에 띄게 된 김밥인데요. 일단 치킨 샐러드 김밥이래요. 아마도 돈까스김밥이랑 비슷한 느낌이 들더라구요. 

그래도 치느님이 들어간 김밥이라고 하니깐 기대가 되더라구요. 일단 겉포장은 맛있어보이네요.!

gs25 편의점 - 치킨샐러드 김밥 뒷면을 살펴줍니다. 제가 매번 이런 즉석 식품은 뒷면을 확인하라고 말씀드리는데요. 

그 이유는 제가 한번 이렇게 즉석 식품을 먹다가 배탈이 난 적이 있어요. 그것도 유통기한이 지난 제품을요.! 

살떄는 괜찮았는데 집에 하루이틀 놔뒀다가 먹어서 그런지 몰라도 배탈이 났더라구요. 그니깐 여러분들은 바로바로 사서 드시길 바라겠습니다. 이제 저는 이런 즉석식품 사면 뒷면부터 확인하고 먹게 되더라구요. 여러분들도 꼼꼼히 확인하고 드시길 바라겠습니다.

gs25 편의점 - 치킨샐러드 김밥 한번 속을 봐볼까요.?! 속은 이렇게 치킨까스 두개와 단무지 그리고 야채들이 즐비하고 있습니다. 

조금은 퍽퍽해 보이기도 하네요. 치킨 샐러드라길래 부드러울줄 알았는데 겉모습은 조금 퍽퍽해보이네요.!그래도 맛있어보입니다.

gs25 편의점 - 치킨샐러드 김밥은 8개로 잘려 있습니다. 크기도 크고요. 그럼 한번 맛을 볼까요.?! 맛은 제가 상상하던 그 맛이였어요. 

바로 돈까스 김밥맛이였습니다. 그 김밥도 맛있긴 했지만 퍽퍽해서 물이 없으면 계속 먹기 힘들더라구요. 이 김밥도 그러합니다. 

조금에 소스가 더 들어가서 부드럽게 만들어줬으면 좋겠네요. 그래도 안에 내용물이 꽉 차 있어서 씹는 맛은 좋았습니다. . 

조금 퍽퍽해서 그렇지.! (다음에는 안먹을듯.!) 하여튼 오늘의 편의점 리뷰는 여기 까지 였습니다. 퍽퍽한걸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한번 드셔보세요. 너무 퍽퍽하다 싶으면 떡볶이와 먹어도 맛있겠네요.! 그럼 저는 다음 리뷰때 뵙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공감버튼과 댓글 부탁드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