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꿀잼영상이 가득한 긔긔완 유튜브 바로가기 ↓(링크클릭)

https://www.youtube.com/channel/UC7u4KJLWRR1tB29fyDRqRWQ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 하루도 잘 보내셨나요.?! 벌써 주말이예요. 

이번주 주말은 저번주와 다르게 날씨가 굉장히 맑고 선선하다고 들었어요. 나들이 하기 정말 좋은 날씨라는거죠.

여러분들은 주말 계획 잘 세워놓으셨나요.?! 저도 오랜만에 즐거운 하루를 보내야겠어요. 내일은 친구도 만나서 밥도 먹고 

놀 예정입니다. 여러분들도 즐겁게 보내시길 바래요.! 하여튼 오늘은 오늘은 오늘은 제가 어제 먹은 치킨에 대해 소개시켜드릴까해요. 

바로 bhc - 맛쵸킹 치킨입니다. 

저번 포스팅에서 직접가서 먹었었는데 이번에는 배달을 해서 먹어본 맛쵸킹 치킨 입니다. 같이 드시러 가볼까요.?!gogogo!!

bhc - 맛쵸킹 치킨입니다. 집으로 배달시켜서 먹어봤어요. 가격은 18000원입니다. 

비닐이 굉장히 고급지네요. 쇼핑한 기분이 들어요.! 

bhc - 맛쵸킹 치킨 안을 보니 구성은 이렇게 되어있습니다. 치킨박스. 스프라이트. 치킨무. 티슈와 물티슈까지 굉장히 꼼꼼하게 

포장해주셨네요. 감사합니다. 이런 양념있는 치킨을 먹으면 물티슈가 꼭 필요했는데 들어있으니 좋네요.!

bhc - 맛쵸킹 치킨 비쥬얼입니다. 정말 맛잇어보이지 않나요.?! 저는 양념이 있는 치킨중에 맛쵸킹이 가장 맛있는거 같아요.

매콤하면서도 맵지도 않고 딱 적당한 치킨이예요. 밥이랑 먹으면 정말 너무 맛있어요.!

치킨과 먹으면 더 맛있는 치킨무도 이렇게 준비해주시구요. 

bhc - 맛쵸킹 치킨 닭다리입니다. 청양고추와 어우려진 모습인데요. 정말 맛있어 보이는 비쥬얼이네요. 

닭다리도 굉장히 도톰하더라구요. 제 튼실한 허벅지처럼 말이죠.! 맛쵸킹은 냄새또한 맛있어서 빨리 먹고 싶어지는 치킨입니다.

bhc - 맛쵸킹 치킨 한입 먹어볼까요.?! 완전 부드러운 살과 매콤한 소스가 만나서 정말 입에서 녹드라구요. 

진짜 폭풍 흡입을 할 수 밖에 없는 치킨입니다. 개인적으로 조금만 매운 단계를 올려서 팔아도 좋을꺼같아요. 

매콤함이 더 추가 된다면 사람들이 더 많이 찾게 될꺼같아요.!

bhc - 맛쵸킹 치킨 매콤함이 더 추가 되면 좋겠다라는 말은 무엇이냐면 이 맛쵸킹은 제가 볼때 매콤하지만 조금 달아요. 

그래서 남녀노소 누구나 먹을 수 있는 치킨이지만 조금 단맛을 줄이고 매콤함을 올린다면 매니아들이 더 좋아할 듯해요. 요즘 매운 치킨이 많이 나오기도 하잖아요. 그래서 한번 생각해본 소리입니다.!

bhc - 맛쵸킹 치킨 제가 좋아하는 닭날개입니다. 닭들이 굉장히 큼직큼직하고 소스도 잘 베어있고 너무나도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맛쵸킹 언제나 먹어도 맛있지만 bhc에서는 순살로도 팔고 있으니 깔끔하게 드시고 싶다면 순살로 드셔보세요.

저는 뼈있는게 치킨을 먹은듯해서 무조건 뼈 있는걸로만 치킨을 먹습니다.!  그럼 잘 보셨나요.?! 저는 다음 포스팅떄 뵐께요.!


(공감버튼과 댓글 부탁드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