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꿀잼영상이 가득한 긔긔완 유튜브 바로가기 ↓(링크클릭)

https://www.youtube.com/channel/UC7u4KJLWRR1tB29fyDRqRWQ

안녕하세요. 여러분! 힘든 월요일도 잘 보내셨나요.?! 정말 월요일은 힘든거 같아요.

아니 정말 화나는게 또 비가 내리네요.?! 이게 진짜 장마지 어떻게 매일매일 비가 오는거 같죠.?! 비오는줄도 모르고 

우산 안챙겨갔다가 오후에 우산을 사버렸네요. 정말 비는 싫습니다. 이제 제발 오지 않았으면 좋겠어요. 

하여튼 오늘은 오늘은 오늘은 맛있는 김밥을 먹어볼까해요.! 아침에 일가면서 아침밥을 못먹고 나오면 늘 사먹게 되는 편의점 김밥입니다.

바로 gs25 편의점 - 명가 바싹불고기 김밥입니다. 

불고기가 들어간 맛있는 김밥 드시러 가볼까요.?!gogogogo!!!!

gs25 편의점 - 명가 바싹불고기 김밥입니다. 가격은 1900원입니다. 다른 편의점 김밥보다 조금 가격이 나가는 제품이예요. 

그만큼 안에 내용물이 많고 맛있기에 가격이 조금 나가는거겠죠.?! 바싹 불고기? 불고기를 바싹 구운걸 말하는걸까요.?! 웃기는 이름이네요.

gs25 편의점 - 명가 바싹불고기 김밥 뒷면을 보고 영양정보와 유통기한을 살펴줍니다. 

열량은 354칼로리가 되네요. 많이 나가는건가요.?! 모르곘네요. 하여튼 즉석 식품이기에 꼭 유통기한을 살펴주시고 구입후 바로 드세요.!

gs25 편의점 - 명가 바싹불고기 김밥 안을 열어서 비쥬얼을 볼까요.?! 정말 비쥬얼은 군침돌았어요.

불고기양념이 정말 잘 베어 있고. 고기도 큼직하고 야채도 많이 들어있고 맛을 볼까요.?! 맛은 아주 담백했어요. 

불고기에 짭쪼름한 맛이 김밥과 잘 어울리더라구요. 오랜만에 맛있는 김밥 발견해서 기분이 좋네요.! 여러분들도 한번 드셔보세요.!


(공감버튼과 댓글 부탁드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