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꿀잼영상이 가득한 긔긔완 유튜브 바로가기 ↓(링크클릭)

https://www.youtube.com/channel/UC7u4KJLWRR1tB29fyDRqRWQ

안녕하세요. 여러분 잘지내셨나요.?! 벌써 불금입니다. 우왕 진짜 블로그 글을 매일매일 쓰는데 

쓸때마다 느끼는거지만 일주일은 정말 빨리가요. 시간아 멈춰라 !!!이번주도 정신없이 빨리 지나간거 같아요.

여러분들은 어떻게 보내셨나요.?! 다들 바쁘게 정신없이 보내셨을꺼라고 생각합니다. 

하여튼 오늘은 오늘은 오늘은 맛있는 스테이크를 집에서 해먹어볼꺼에요.! 매일같이 편의점 음식만 리뷰했었는데 

오늘은 맛있는 스테이크를 리뷰해볼까합니다. 기대가 되는데요. 

바로 all food- 도톰 훈제 목심 스테이크입니다. 

인터넷을 저희 어머님께서 대량주문을 했더라구요. 먹고 싶을때 마다 하나씩 구워먹으면 정말 맛있는 스테이크 드시러 가볼까요.?!gogogo!!!

all food- 도톰 훈제 목심 스테이크입니다. 가격은 잘 모르겠어요. 인터넷에 검색해보시면 알듯합니다.! 

돼지고기 목심이 들어있는 제품이예요. 목심스테이크 3입이 들어있습니다. 정말 맛있겠네요. 제가 이때 배고픈 상태라 정신이 반쯤 나갔었습니다.

훈제목심이라 한번 훈제가 된 제품이예요. 그래서 익힐땐 정말 편하겠군요.!

all food- 도톰 훈제 목심 스테이크 뒷면을 살펴서 영양정보와 유통기한 그리고 조리법을 살펴줍니다. 

조리법은 간단해요. 기름을 두르지않고 약한불에 익혀주시면 되요. 훈제여서 꼭 약한불에 구워주셔야합니다. 안그럼 타버려서 맛이 없어져요.

all food- 도톰 훈제 목심 스테이크 이렇게 포장되어있습니다. 총 3입이 들어있구요. 진공포장이 되어있어서 안심하고 먹을 수 있겠네요. 

고기도 굉장히 두꺼워서 좋았어요. 파슬리도 뿌려져 있는게 보이구요. 

all food- 도톰 훈제 목심 스테이크 안에 들어가 있는 소스인 홀 그레인 머스타드소스입니다. 

친절하게도 소스가 들어있네요. 제가 좋아하는 머스타드입니다. 총 3개가 들어 가 있어요. 

all food- 도톰 훈제 목심 스테이크를 이제 구워줍니다. 정말 살들이 두툼했어요. 이런 정말 빨리 먹고 싶더라구요. 

한번 훈제를 해서 그런지 불에 올려놓고 몇 초 지나지 않아 고소한 냄새가 나서 좋았어요. 

약한 불에 10분정도 익혀줬습니다. 그래야 노릇노릇하게 익더라구요.

all food- 도톰 훈제 목심 스테이크가 완성되었습니다. 우와 완전 맛있겠네요. 

타지도 않아서 적당히 먹기 좋아보이네요. 제가 이런건 불조절을 잘 못해서 늘 망했거든요. 이번엔 망하지 않기 위해 가스레인지 옆에 붙어 있었네요.

그럼 맛을 볼까요.?! 맛은 담백했어요. 두툼한 고기덕분에 씹는 맛도 좋고. 소스와 찍어먹으니 밥 한공기가 사라지더라구요. 

스테이크라서 칼로 썰어야할 것 같았지만 저는 가위로 잘라서 먹었답니다. 완전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이렇게 집에서 스테이크를 먹을 수 있다니 여러분들도 한번 드셔보세요.! 정말 맛있습니다. 그럼 다음 포스팅때 뵐께요.!


(공감버튼과 댓글 부탁드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