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꿀잼영상이 가득한 긔긔완 유튜브 바로가기 ↓(링크클릭)

https://www.youtube.com/channel/UC7u4KJLWRR1tB29fyDRqRWQ

안녕하세요. 여러분 월요일도 활기차게 보내셨나요.? 언제나 월요일은 힘들어요. 

저는 몸도 안좋아진거같아요. 어제 무슨일이 있어서 정말 힘들었네요.! 

그래서 월요일이 더 더욱 힘들지 않았나 싶습니다. 하여튼 오늘은 오늘은 오늘은

제가 바쁜 와중에 배고플떄면 사먹는 김밥에 대해 소개해드릴까해요. 

바로 gs25 편의점- 돈까스 김밥 입니다. 

돈까스김밥? 굉장히 신기한 맛이 날것같은 김밥인데요. 한번 신기해서 사봤습니다. 그럼 같이 드시러 가볼까요.?!gogogo!!!

gs25 편의점- 돈까스 김밥입니다. 가격은 1800원입니다. 2가지 맛을 한번에 느낄 수 있다고 하는데요. 

매운 돈까스와 일반 돈까스가 들어간 김밥이라서 2가지 맛을 한번에 느낄 수 있다고 하네요.!

gs25 편의점- 돈까스 김밥 뒷면을 살펴서 영양정보와 유통기한을 살펴줍니다. 

gs25 편의점- 돈까스 김밥 한입 먹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일반 돈까스김밥은 정말 맛있었어요. 돈까스가 들어가서 퍽퍽 할 줄 알았는데

다른 야채도 있고 해서 전혀 퍽퍽하지 않고 맛있었어요. 무엇보다 돈까스의 크기가 크고 해서 씹는맛도 일품이더라구요. 

매운 돈까스 김밥은 정말 매콤했어요. 매운 돈까스가 여기에 들어가다니 너무 좋네요. 하여튼 오랜만에 좋은 김밥 발견해서 기분이 좋네요.!

그럼 다음 포스팅때 뵈여.!


(공감버튼과 댓글 부탁드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