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꿀잼영상이 가득한 긔긔완 유튜브 바로가기 ↓(링크클릭)

https://www.youtube.com/channel/UC7u4KJLWRR1tB29fyDRqRWQ

안녕하세요. 여러분 잘지내셨나요.?! 오늘은 불금입니다.  시간이 빨리 가서 너무 좋습니다. 

어제는 비가 갑자기 오후부터 쏟아져서 온몸이 다 젖어버렸네요. 분명 우산을 가져갔는데 온몸이 젖어버렸습니다. 

어제 세탁한 바지인데 바로 비에 젖어버리다니. 정말 속상했네요. 하여튼 오늘은 오늘은 오늘은

맛있는 보쌈을 먹어볼겁니다. 새벽에 급 떙긴 보쌈 어디서 먹을지 고민하다가 주문을 했는데 영업을 안해서 어떻게하지 고민하다가 먹게 된

장충동왕족발- bbq 불보쌈 (소스)입니다. 

정말 금방 익힌 보쌈처럼 맛있어서 여러분들에게 소개시켜드려요.! 그럼 같이 드시러 가볼까요.?!gogogo!!!

장충동왕족발- bbq 불보쌈 (소스)입니다. 가격은 7000원정도 했네요. 편의점 음식치고 비싸지만 보쌈이잖아요.! 그리고 장중동왕족발에서 

나온 제품이니 안심하고 먹을 수 있겠죠?! 그리고 그냥 일반 보쌈이 아닌 매운 불 소스가 들어간 보쌈이라서 더 떙겨서 사와봤어요. 

사진만 봐도 굉장히 맛있어보이네요.!

장충동왕족발- bbq 불보쌈 (소스) 뒷면을 살펴서 유통기한과 영양정보 조리법을 확인합니다. 

조리법은 간단합니다. 전자레인지에 돌려주시면 되요.! 어때요 ?! 완전 간단하죠.?! 영양정보는 아주 상세히 잘 적혀 있네요. 

장충동왕족발- bbq 불보쌈 (소스) 안에 내용물은 이렇게 들어있습니다. 매운 소스와 보쌈이 진공포장되어있어서 신선도를 높혀주네요. 

그럼 이제 전자레인지에 돌려줄까요.?! 보쌈 위에 소스를 뿌리고 돌려주셔야 더욱 더 맛있게 드실 수 있다고 합니다. 

장충동왕족발- bbq 불보쌈 (소스) 전자레인지에서 나온 보쌈입니다. 완전 맛있어 보이지 않나요.?! 사진보니깐 또 먹고 싶어지네요. 

일단 고기에 크기도 크고 양도 많아서 정말 좋았어요. 그리고 매운 소스가 곁들여져서 더욱 더 맛있어 보이네요. 

장충동왕족발- bbq 불보쌈 (소스) 한입 먹어볼까요.?! 완전 제 취향이였습니다. 고기와 비계가 적당히 어우려 져서 소스와 함꼐 

입에서 춤을 추는듯한 맛이였어요. 소스는 그렇게 맵진 않았어요. 그래서 딱 좋았구요. 밥과 함께 먹으면 정말 밥도둑이 될 녀석이네요. 

여러분들도 보쌈이 드시고 싶다 하시면 마트에서나 편의점에서 이녀석을 찾아보세요. 정말 맛있답니다. 그럼 다음 포스팅때 뵈여.!


(공감버튼과 댓글 부탁드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