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꿀잼영상이 가득한 긔긔완 유튜브 바로가기 ↓(링크클릭)

https://www.youtube.com/channel/UC7u4KJLWRR1tB29fyDRqRWQ

안녕하세요. 여러분 ! 잘지내셨나요.?! 하루하루가 고요하게 잘 가고 있는거 같아요.

오늘은 저는 영화도 보고. 카페가서 생각에 정리도 했답니다. 정말 이렇게 쉬는날은 정말 좋아요. 

생각도 많이 할 수 있기에 많은 아이디어들이 나온답니다. 여러분들은 어떻게 보내셨나요.?!

오늘은 오늘은 오늘은 맛있는 제육덮밥을 먹어볼꺼에요. 가게가서 먹는것이 아닌 집에서 해먹는 제육덮밥입니다.

오뚜기3분요리- 제육덮밥소스입니다. 

3분요리는 카레만 있을줄 알았는데 제육도 있더라구요. 그럼 같이 드시러 가볼까요.?!gogogogo!!!

오뚜기3분요리- 제육덮밥소스입니다. 대형마트 기준으로 1500원정도 하더라구요. 정말 저렴하지요.?!

사실 카레를 먹을려고 했는데 사진보고 맛있어 보여서 이걸 사와봤어요. 과연 사진과 비슷할까요.? 기대가 됩니다.

오뚜기3분요리- 제육덮밥소스 뒷면을 봅니다. 영양정보와 유통기한 그리고 조리법이 나옵니다. 

조리법으론 전자레인지에 돌리는것과 끓는물에 조리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저는 전자레인지보단 끓는 물에 조리를 할꺼예요. 

그래야 제대로 조리가 될것같아서요. 카레도 저는 무조건 끓인물에 조리를 하거든요. 

오뚜기3분요리- 제육덮밥소스 그럼 조리를 해볼까요.?! 물을 끓이고, 넣어줍니다. 

오뚜기3분요리- 제육덮밥소스 완성된 제육소스입니다. 사진에 보시면 소스만 있어요. 조금 실망을 했네요. 

사진에는 건더기가 정말 많아보였는데 역시나 역시였어요. 그래도 건더기가 조금씩 보이긴 하네요. 

그럼 한번 밥과 먹어볼께요. 밥과 함께 먹으니 나름 맛있었어요. 건더기가 없어서 저는 스팸을 넣어서 같이 먹었네요. 

소스맛은 우리가 알던 제육덮밥 소스맛입니다. 매콤하고 달달하더라구요. 그래도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하지만 3분요리는 카레랑 짜장이 진리인거같네요. 그럼 다음 포스팅때 뵐께요.!


(공감버튼과 댓글 부탁드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