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꿀잼영상이 가득한 긔긔완 유튜브 바로가기 ↓(링크클릭)

https://www.youtube.com/channel/UC7u4KJLWRR1tB29fyDRqRWQ

안녕하세요. 여러분 짝짝짝 벌써 주말입니다. 어찌나 이렇게 시간이 잘 가는지 모르겠어요.

8월엔 수영장을 가보고 싶었는데 결국 못갔네요. 정말 가고 싶었는데 아쉬워요. 

다음엔 꼭 가보고싶네요. 온천이라도 가고 싶어요. 겨울에는 온천이라도 가겠습니다. 

오늘은 오늘은 오늘은 편의점 삼각김밥을 먹어볼까해요. 

gs25 편의점 - 춘천닭갈비볶음밥입니다. 

편의점에는 정말 많은 삼각김밥들이 있어요. 그래서 고르는 재미가 있지요. 그럼 같이 드시러 가볼까요.?!

gs25 편의점 - 춘천닭갈비볶음밥입니다. 가격은 1000원입니다. gs25 편의점은 정말 많은 음식들이 즐비하고 있어요. 그래서 입맛대로 고르는 재미가 있지요. 이 삼각김밥은 제가 매콤한게 먹고싶어서 하나 사와봤어요.  가만보니 삼각김밥하나에 이정도 칼로리가 되어있네요. 

먹으면서도 처음 알아내요. 

gs25 편의점 - 춘천닭갈비볶음밥 삼각김밥 뒷면을 살펴봅니다. 

뒷면을 보고 유통기한과 영양정보를 꼭 살펴주세요. 여름철이니 식중독에 유의하세요.! 


gs25 편의점 - 춘천닭갈비볶음밥 겉모습입니다. 겉모습은 다른 삼각김밥과 비슷하네요. 

100원 비싸서 조금 다를줄 알았는데 겉모습은 똑같네요. 그럼 한번 반을 갈라볼까요.?!

gs25 편의점 - 춘천닭갈비볶음밥 안을 들여다봅니다. 매콤한 소스와 닭고기들이 들어가있네요. 

한입 먹어보니 정말 김과 밥과 닭갈비가 만나서 정말 맛나더라구요. 매콤한것이 정말 제 입맛엔 딱이였네요. 

다만 아쉬운것이 고기가 조금만 더 있었으면 좋겠네요. 그래도 아주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정말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여러분들도 자신에게 맞는 삼각김밥을 한번 찾아보세요. ! 정말 맛있습니다. !


(공감버튼과 댓글 부탁드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