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꿀잼영상이 가득한 긔긔완 유튜브 바로가기 ↓(링크클릭)

https://www.youtube.com/channel/UC7u4KJLWRR1tB29fyDRqRWQ

안녕하세요. 여러분 으앙 월요일이 끝이났어요. 저는 화요일날 일을 가지 않기 떄문에 너무나도 행복하네요.

여러분들도 휴일이시겠죠.?! 그래도 광복절이니 나라를 생각하는 마음은 가지고 생활하시기 바랍니다.

날씨가 너무 흐리네요. 정말 즐거운 하루를 원했는데 이번주는 비가 와서 야외를 돌아다니진 못할꺼같네요.

정말 슬픕니다. 그래도 집에서 휴식을 취하며 보내봐야죠.! 하여튼 오늘은  제가 두번째로 좋아하는 삼각김밥 녀석을 소개할까 합니다.

gs25 편의점 -뉴 전주비빔 삼각김밥입니다.

그럼 전주비빔을 먹으러 가볼까요.?!gogogogo!!!

gs25 편의점 -뉴 전주비빔 삼각김밥입니다. 가격은 900원입니다. 요즘 삼각김밥중에 800원짜리를 찾아 볼 수 가 없네요. 

이제 모두 900원으로 통일된거같아요. 예전에는 700원일때가 있었는데 정말 그립네요. 

gs25 편의점 -뉴 전주비빔 삼각김밥 뒷면을 잘 살펴주세요. 유통기한과 영양정보가 적혀있답니다. 

그리고 특이한게 편의점에서 날짜와 시간이 조금이라도 넘어가면 안파시더라구요. 2분지났는데도 안파시는 모습에 

굉장히 양심적이라고 생각했네요. 2분지난거 그냥 먹어도 될텐데. 손님을 생각하는 편의점입니다.

gs25 편의점 -뉴 전주비빔 삼각김밥 이렇게 껍질을 벗겨주시구요.

gs25 편의점 -뉴 전주비빔 삼각김밥 한입먹어봅니다. 

일단 빨갛게 밥이 되어있고 안에는 소스와 야채가 들어가있습니다. 맛은 매콤하고 충분한 간으로 정말 맛있게 먹을 수 있었어요.

제가 이 삼각김밥을 좋아하는 이유가 간이 정말 잘되어있고. 싱겁지 않아서 찾게되더라구요. 

여러분들도 전주비빔을 좋아하신다면 한번쯤 사먹어 보시는것도 좋을꺼같아요.  그럼 저는 다음 포스팅때 뵙겠습니다.!


(공감버튼과 댓글 부탁드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