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꿀잼영상이 가득한 긔긔완 유튜브 바로가기 ↓(링크클릭)

https://www.youtube.com/channel/UC7u4KJLWRR1tB29fyDRqRWQ

안녕하세요. 여러분 ! 벌써 일주일에 절반이 지나갔네요. 정말 빠른 시간! 

저는 오늘 수요일도 쉬었네요. 수요일은 원래 쉬는날이기에 그저그런 일상을 살았습니다. 

아 마사지를 받고 싶은데 귀찮아서 안가게 되네요. 한번 가야지 몸도 풀리고 할텐데요.! 다음을 기약해야겠습니다. 

오늘은 오늘은 오늘은 늦은 저녁 출출해서 편의점에서 햄버거를 하나 사와봤어요.!

gs25 편의점 - 쿵푸 스파이시버거입니다. 

귀여운 쿵푸캐릭터가 눈에 띄었는데요. 매콤한 버거라고해서 하나 사와봤습니다. 그럼 같이 드시러 가볼까요.?!gogogo!!!

gs25 편의점 - 쿵푸 스파이시버거입니다. 가격은 2000원입니다. 귀여운 쿵푸 캐릭터가 사달라고 애원하는거 같았어요. 

그래서 매콤한것도 먹고싶기에 이 버거를 사와봤네요. gs25편의점은 절 매번 실망시키지 않아서 좋아요. 맛있겠다.

gs25 편의점 - 쿵푸 스파이시버거 뒷면을 보며 영양성분과 유통기한을 살펴줍니다. 

크기도 굉장히 크더라구요. 제 손바닥보다 더 커 보였습니다. 얼른 전자레인지에 돌려볼까요.?! 2분간 돌려줄겁니다.!

gs25 편의점 - 쿵푸 스파이시버거 완성입니다. 2분간 돌려줬더니 완전 뜨거워서 사진 찍을떄 손이 익는줄 알았네요. 

적당한 빵크기와 반으로 잘라먹기 좋게 선이 그어져 있네요. 정말 얼른 먹고싶어지는 비쥬얼입니다.

gs25 편의점 - 쿵푸 스파이시버거 안을 들여다봅니다. 치즈와 패티와 각종 소스가 발라져있네요. 

맛을 한번 볼까요.?! 맛은 매운 버거 맛이예요. 매콤한것이 정말 제 입맛에 딱이더군요. 

다만 아쉬운점은 야채들이 조금 더 있었으면 좋을꺼같았어요. 그래야지 먹을떄 아삭아삭하게 먹을 수 있을텐데 그래도 아주 맛있었습니다.

그럼 다음 포스팅때 뵙도록 하겠습니다. 


(공감버튼과 댓글 부탁드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