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꿀잼영상이 가득한 긔긔완 유튜브 바로가기 ↓(링크클릭)

https://www.youtube.com/channel/UC7u4KJLWRR1tB29fyDRqRWQ

안녕하세요. 여러분 ! 꿀같은 불금 잘 보내셨나요.?! 벌써 주말입니다.

비가 온다고 했는데 금요일은 비 한방울도 안떨어졌네요. 비가 올줄 알고 우산 엄청 큰거 들고 나갔는데

짐만 더 생긴꼴이 되었어요. 덥기도 하고 짜증도 많이 났던 하루네요.!아마 여러분들도 모두 우산을 챙겨가셨을텐데

하늘이 정말 맑고 구름도 이쁘더라구요. 하여튼 즐거운 주말 보내시길 바래요.!

오늘은 오늘은 오늘은 맛있는 짜장 라면을 먹어볼까합니다. 오늘은 내가 요리사!

농심- 오늘은 내가 요리사 짜파게티입니다. 

짜장라면중에 가장 오래된 라면인 짜파게티 그럼 같이 드시러 가볼까요.?!gogogo!!!

농심- 오늘은 내가 요리사 짜파게티입니다. 가격은 마트 기준으로 850원입니다. 

짜장라면중에 가장 오래된 라면이 아닐까 싶어요. 어릴적 주말이 되면 정말 많이 먹었던 라면이라서 다른 짜장라면 보다 더 애착이가네요.

디자인도 예전과 같이 똑같아요. 엄청 이리 한결같을까요.?! 정말 좋습니다.

농심- 오늘은 내가 요리사 짜파게티 뒷면을 살펴서 조리법과 영양정보를 봅니다. 

일단 조리법은 볶음면이기 때문에 아주 간단해요. 면을 끓이고 물을 버리고 소스를 뿌려주면 완성입니다. 

그럼 한번 조리하러 가볼까요.?!

농심- 오늘은 내가 요리사 짜파게티 일단 안에 들어있는 과립스프와 올리브유와 건더기 스프가 있습니다. 스프가 정말 많네요.!

농심- 오늘은 내가 요리사 짜파게티 그럼 이제 끓는 물에 면을 넣고 건더기 스프를 넣어줍시다. 

면을 다 익히고 짜장 소스를 넣어주어야해요. 면아 익어라 익어라! 면이 익은 후 물을 조금 남겨둔 후 . 올리브유와 짜장스프를 넣어줍니다. 

그리고선 약한 불에 다시 끓여줍니다. 비비면서 끓여주세요.!

농심- 오늘은 내가 요리사 짜파게티 완성됬습니다. 완전 맛있겠네요. 조금 심심해 보여서 비엔나 소시지도 넣어봤어요. 

일단 짜파게티는 우리가 알고 있던 그 맛 그대로예요. 단무지와 함께 먹으면 짜파게티! 여러분들도 한번 짜장면이 드시고 싶은 주발엔

짜장라면으로 한끼 해결해보시는건 어떠세요.!? 다음 포스팅떄 뵙겠습니다.


(공감버튼과 댓글 부탁드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