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꿀잼영상이 가득한 긔긔완 유튜브 바로가기 ↓(링크클릭)

https://www.youtube.com/channel/UC7u4KJLWRR1tB29fyDRqRWQ

안녕하세요. 여러분 ! 주말 잘 보내고 계신가요?! 벌써 토요일이 지나가고 일요일이 다가왔습니다. 

주말은 정말 순식간이네요. 정말 주말은 시간이 조금 느리게 흘러 갔으면 좋겠어요.! 

하여튼 오늘은 오늘은 오늘은 맛있는 편의점 버거를 먹어볼까합니다. 

바로 gs25 편의점 치즈 불고기 버거 입니다.

편의점 버거중에서도 가장 가격이 비싼 햄버거 인데요. 과연 비싼만큼 맛있을까요.?! 같이 드시러 가봅시다.!gogogo!!!

gs25 편의점 치즈 불고기 버거입니다. 가격은 2500원입니다. 편의점 버거 중에서도 가장 가격이 비싼 버거인데요. 

비싼만큼 맛도 맛있을꺼 같아서 하나 사와봤어요. 크기도 엄청크고요. 그리고 제가 좋아하는 불고기버거이기도 해서 하나사와봤습니다. 

gs25 편의점 치즈 불고기 버거 뒷면을 살펴서 영양정보와 유통기한을 살펴줍니다. 요즘 편의점은 유통기한에 민감하기에 

날짜가 지난건 절대 없네요.! 그럼 안심하고 먹어보도록 하겠습니다.

gs25 편의점 치즈 불고기 버거를 전자레인지에 돌려줍니다. 냄새부터 일단 대박인데요.?! 다른 버거와 좀 다른 냄새가 났어요. 

정말 맛있는 냄새가 났습니다. 크기도 엄청커서 한끼 식사로도 충분할꺼같다는 생각을 해봤어요. 

빵 위에 꺠가 정말 맛있게 박혀있네요.!

gs25 편의점 치즈 불고기 버거 안을 봅니다. 안을 보니 두꺼운 패티에 각종 소스와 양상추가 들어가 있네요. 그리고 피클까지 들어있습니다.

이건 뭐 패스트푸드점에서 파는 불고기 버거와 흡사한데요. 정말 맛있어 보였어요. 이건 정말 대박입니다.

gs25 편의점 치즈 불고기 버거 한입 먹어봅니다. 이야 맛은 정말 패스트 푸드점에서 파는 불고기 버거와 비슷했어요.

소스도 데리야끼 소스로 달달하고 양상추도 많이 들어가 있고. 불고기 패티도 굉장히 두꺼워서 씹는맛이 좋았어요. 

정말 다음부턴 이 햄버거만 먹을꺼같네요.! 여러분들도 한번 드셔보세요. 편의점 햄버거 중에 가장 촉촉하고 맛있는 햄버거입니다.

그럼 다음 포스팅떄 뵐꼐요.! 안녕히 계세요.!


(공감버튼과 댓글 부탁드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