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꿀잼영상이 가득한 긔긔완 유튜브 바로가기 ↓(링크클릭)

https://www.youtube.com/channel/UC7u4KJLWRR1tB29fyDRqRWQ

안녕하세요. 여러분 잘 지내셨나요.?! 벌써 일주일에 반이 지나가고 있네요. 

벌써 수요일입니다. 시간은 언제나 후딱 지나가요. 의미없이 하루를 보내는건 아닌지 괜히 반성하게 되네요.

여러분들은 어떻게 지내고 계신가요.?! 일만하고 계시는건 아니신지요.?! 내 삶에 다른 활력소를 불어넣길 바래요.!

하여튼 오늘은 오늘은 오늘은 맛있는 김밥을 소개해드릴까해요. 어떤 김밥일까요.?!

바로 gs25 -매콤찜닭&제육볶음 김밥입니다. 

두가지 맛을 한번에 느낄 수 있다고 하는데요. 과연 어떤 김밥일지 굉장히 기대하고 먹었던 김밥 같이 드시러 가볼까요.?!gogogo!!!

gs25 -매콤찜닭&제육볶음 김밥입니다. 가격은 1800원으로 되어있어요. 두가지 맛을 한번에 느낄 수 있는 김밥이라 굉장히 매력적인데요. 

매콤 찜닭과 제육볶음 김밥이라 굉장히 기대가 되네요. 제가 좋야하는 제육볶음까지 있다니 얼른 먹어보고 싶어요. 

gs25 -매콤찜닭&제육볶음 김밥 뒷면을 살펴서 유통기한과 영양성분을 살펴줍니다. 혹시나 모를 유통기한이 지난 제품일지 확인해주세요.!

gs25 -매콤찜닭&제육볶음 김밥에 제육볶음 김밥입니다. 이 맛은 굉장히 제육 특유에 매콤함과 달달함이 숨겨져 있는 맛이에요. 

저는 제육볶음을 그 누구보다도 좋아하기에 그냥 너무 맛있었습니다.!

gs25 -매콤찜닭&제육볶음 김밥에 매콤찜닭입니다. 이 김밥은 굉장히 새로운 맛이였어요. 지금까지 먹어보지 못했던 맛이랄까요.?!

매콤한 찜닭소스가 김밥을 좀 더 맛있게 해주는듯 했습니다. 완전 두가지맛을 좋게 느낄 수 있었던 김밥이였습니다.

여러분들도 한번 맛있는 두가지 김밥을 드셔보세요.! 그럼 다음 포스팅떄 뵙도록 하겠습니다.


(공감버튼과 댓글 부탁드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