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꿀잼영상이 가득한 긔긔완 유튜브 바로가기 ↓(링크클릭)

https://www.youtube.com/channel/UC7u4KJLWRR1tB29fyDRqRWQ

안녕하세요. 여러분 즐거운 하루 보내셨나요.?! 하루하루는 정말 빨리 지나가는 거 같아요.

저는 오늘 정말 힘들어서 죽을뻔했네요. 프리랜서이다보니 이리지리 움직이고 하다보니 땀은 엄청나고

기운은 기운대로 다 빠지고 그래도 이럴 때 일수록 힘을 더 내야겠지요.?! 여러분들도 힘을 내시길 바라겠습니다.

오늘은 오늘은 오늘은 오랜만에 맛있는 편의점 도시락을 먹어볼까해요. 

gs25 편의점도시락- 모두의 정찬도시락입니다. 

혼자 밥을 먹다보니 식당에 들어가서 먹기가 조금 그렇더라구요. 그래서 저는 자주 편의점 도시락을 애용합니다. 

오랜만에 맛있는 도시락 소개해드릴께요. 그럼 같이 드시러 가볼까요.?!gogogo!!!!

gs25 편의점도시락- 모두의 정찬도시락입니다. 가격은 3900원으로 아주 저렴하게 한끼를 해결할수 있는 도시락 입니다. 

반찬이 유독 많아보여서 이녀석을 골라봤습니다. 편의점에 도시락은 매일매일 업그레이드 되는거 같아요. 

일주일정도 안가면 새로운 도시락이 마구마구 쏟아져 나오는 기분이랄까요.?!

gs25 편의점도시락- 모두의 정찬도시락을 전자레인지에 2분간 돌려줍니다. 그래야 따뜻하게 밥과 반찬을 먹을 수 있네요. 

이 도시락에는 어떤 음식들이 있는지 같이 살펴볼까요.?!

gs25 편의점도시락- 모두의 정찬도시락 흰쌀밥입니다. 흰쌀밥 위에 검은깨가 먹음직스럽게 뿌려져 있네요. 

그리고 밥이 한입크기로 되어있어서 먹기 정말 편하더라구요. 양도 많구요. 밥은 일단 합격입니다.

gs25 편의점도시락- 모두의 정찬도시락에 갈비입니다. 도시락에 갈비라니 이거 완전 대박인데요.?! 

갈비에는 국물도 있어서 밥 비벼먹기 완전 딱 좋드라구요. 짭쪼름한 국물에 말을 비벼먹으면 정말 밥도둑이 따로없겠죠.?!

고기에 크기도 커서 아주 만족스러웠답니다.

gs25 편의점도시락- 모두의 정찬도시락 반찬들입니다. 치킨까스랑. 소시지. 브로콜리까지 있네요.

많은 반찬들이 즐비하는데요. 오른쪽에 보이는 반찬 이름을 모르겠네요. 치킨까스는 땅콩가루가 뿌려져 있어서 정말 고소했구요. 

gs25 편의점도시락- 모두의 정찬도시락 갈비입니다. 저기 국물 보이시나요.?! 저기에 밥 비벼먹으면 정말 맛있더라구요.

이런 도시락은 꾸준히 사랑받아야합니다.! 너무 좋아요.!

gs25 편의점도시락- 모두의 정찬도시락 마지막 밑반찬입니다. 동그랑땡과 장조림. 볶음김치까지 없는게 없네요. 

대부분 반찬들이 짭쪼름해서 밥과 함께 먹기 너무 좋은 반찬들이더라구요. 그래서 10분만에 밥을 금방 사라지게 했답니다. 

너무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여러분들도 자신에게 맞는 도시락을 찾아보세요. ! 중독되면 빠져 나올 수 없는 편의점 도시락입니다.


(공감버튼과 댓글 부탁드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