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꿀잼영상이 가득한 긔긔완 유튜브 바로가기 ↓(링크클릭)

https://www.youtube.com/channel/UC7u4KJLWRR1tB29fyDRqRWQ

안녕하세요. 여러분 주말입니다. 주말 잘 보내고 계신가요.?! 토요일은 정말 폭염이라서 아무것도 하기 싫었네요. 

이렇게 더울수가 있나요.?! 흡사 태국인줄 알았어요. 습하고 그냥 무진장 더워서 힘든 하루였습니다. 

여러분들은 어떻게 보내셨나요.?! 저는 일을 다녀온지라 너무 힘들게 하루를 보냈네요. 하여튼 

오늘은 오늘은 오늘은 제가 바쁠때 자주 즐겨먹는 김밥을 소개할까합니다. 

gs25 편의점 - 언양식 불고기 김밥입니다. 

편의점김밥은 싸고 맛도 좋은 것으로 유명하죠. 그럼 같이 드시러 가볼까요.?!gogogo!!!

gs25 편의점 - 언양식 불고기 김밥입니다. 가격은 1600원입니다. 참 저렴하지요.?! 

gs25 편의점 김밥은 정말 종류도 많고. 맛도 정말 좋은거 같아요. 요즘 김밥 한줄 사먹을라고 하면 2000원이 넘는게 보통이자나요.

하지만 편의점 김밥은 싸게 맛있는 김밥을 먹을 수 있습니다. 값이 싸다고 해서 맛이 없는건 절대 아니네요. 

여러가지 김밥을 먹어봤지만 언양식 불고기 김밥에 매력이 또 빠져 버렸네요.!

gs25 편의점 - 언양식 불고기 김밥 뒷면을 잘 살펴줍니다. 즉석식품이기에 유통기한과 영양성분을 잘 살펴주세요.!

여름철 같은 경우 잘 못먹으면 탈이 나기에 꼭꼭 잘 살펴주세요.!

gs25 편의점 - 언양식 불고기 김밥 잘 먹겠습니다. 

맛은 아주 제 입맛에 딱이였어요. 불고기가 안에 많이 들어 가 있고, 그냥 불고기가 아닌 매콤한 불고기였어요. 

김밥과 잘 어울린다고 할까나요.?! 싱거울수 있는 김밥을 매콤한 불고기가 아주 맛있게 간을 해주더라구요. 그래서 먹으면서도 감탄에 연속을

펼쳤습니다. 너무 맛있게 잘 먹었어요. 이렇게 김밥의 종류가 많은 gs25 편의점 !

여러분들도 한번 자신에게 맞는 김밥 골라보시는건 어떨까요.?!

다음 포스팅떄 뵈여.!


(공감버튼과 댓글 부탁드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