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꿀잼영상이 가득한 긔긔완 유튜브 바로가기 ↓(링크클릭)

https://www.youtube.com/channel/UC7u4KJLWRR1tB29fyDRqRWQ

안녕하세요. 여러분 금요일도 잘 마무리 하셨나요.! 벌써 주말입니다. 

저는 이번 주말이 너무나도 설레요. 왜냐면 다음주 수요일까지 쉬거든요. 휴가입니다. 

그래서 이번 휴가때는 여행을 갈 생각이예요. 당일치기지만 아무것도 생각안하고 바람 좀 쐬고 오려고 합니다.

여러분들도 이번 여름휴가계획 잘 세우셨나요.?! 물놀이도 좋고. 계곡도 좋고. 그냥 집에서 쉬는것도 

하나에 휴가라고 생각합니다. 잘 보내시길 바랄꼐요.!

오늘은 오늘은 오늘은 여러분들과 함께 편의점 도시락을 먹어볼까합니다.

cu 편의점- 집밥은 씨유 한판도시락입니다. 

가성비와 맛까지 대박인 편의점 도시락 드시러 가볼까요.?!gogogo!!!!

cu 편의점 도시락에 메인 모델이신 백종원님! 몰랐었는데 cu편의점이 가장 도시락 종류가 많은거 같아요. 

이번에 처음 알게 되었네요. 역시 백주부님이 메인모델이여서 많은 도시락을 보유하고 있는거 같아요.

cu 편의점- 집밥은 씨유 한판도시락입니다. 저는 이 도시락을 선택했어요. 도시락에 가격은 4000원도 안되는 3500원입니다. 

굉장히 저렴하죠.!고기가 많이 들어 있어서 이 도시락을 선택하게 되었어요. 그럼 이제 전자레인지에 돌려볼까요.?!

전자레인지에는 2분간 돌려줍니다. 그래야 뜨끈뜨끈하게 먹을 수 있어요.!

cu 편의점- 집밥은 씨유 한판도시락 흰쌀밥입니다. 양은 적당하며. 꼬들꼬들하니 밥은 굉장히 만족 스러웠습니다.

cu 편의점- 집밥은 씨유 한판도시락 반찬입니다. 볶음김치와 불고기가 보이네요. 양은 그렇게 많진 않지만 1인 식사할때는 충분한 양이였어요

볶음김치는 기존에 알던 맛이며. 불고기는 짜지도 않고 적당한 간으로 정말 맛있더라구요.

cu 편의점- 집밥은 씨유 한판도시락에 떡갈비와 치킨볼.치킨까스와 튀김만두입니다. 정말 별게 다 있네요. 

고기가 정말 많은 도시락이였어요. 너무 사랑스럽네요. 특히 떡갈비는 정말 쫀득하니 맛있었습니다. 

다만 아쉬운게 소스가 있었다면 더욱 더 부드럽게 먹을 수 있을꺼같다는 생각을 해봤어요.!

cu 편의점- 집밥은 씨유 한판도시락에 옛날 햄과 치킨볼입니다. 굉장히 반찬이 많은 도시락이였어요. 

엣날햄은 제가 너무나도 좋아해서 옛날 그 맛 그대로고요. 치킨볼은 퍽퍽한 감이 없지 않아 있었지만 볶음김치와 먹으면 맛있었습니다.

cu 편의점- 집밥은 씨유 한판도시락 마지막 오뎅볶음과 콩나물무침. 씨레기 무침입니다. 밑반찬들이 아주 맛있게 나와서 

너무나도 만족스러운 도시락이였습니다. 아주 잘 먹었습니다. 

모두 다 메인 반찬이라도 해도 무방했어요. 정말 모두 맛있었습니다. cu편의점 도시락 자주 이용할꺼같아요.

종류도 많고. 맛도 좋고 가격도 좋아서 다음에도 cu 편의점에 다른 도시락을 먹어봐야겠어요.!

여러분들도 한번 맛있는 편의점 도시락 드셔보세요.! 혼.족분들 식사 맛있게 하세요.!


(공감버튼과 댓글 부탁드려요.)

반응형
댓글